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1n번 다니면서 무조건 스탠딩만 다녔었는데 이제 무조건 의탠딩 좌석이니까 가고싶은생각이 별로 안듦.. 

팬미팅은 선택지없어서 어쩔수없이 좌석갈때도 넘멀어서 노잼이였는데.. 

근데 돌아올때쯤엔 내가 늙어서 스탠딩 못갈듯 

지금 코로나 지나면서도 이미...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힘들긴해도 스탠딩이 재밌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매번 끝나고나올때 종아리근육 찢어질거같아서 내가 다시 스탠딩으로 오면 머저리다 하면서 1년뒤 스탠딩에 서있죠...^^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 풀린곳 은근 있던데?!! 최근에 티켓팅한 곳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 개부러워.... 우리도 앙콘은 스탠딩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니콘 스탠딩이엇고 ㅇㅎㅇㅍ도 스탠딩이래 돌아오고 잇는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 콘 스탠딩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버스 디엠 질문
15:16 l 조회 2
팬덤이 광신도같으면 빨리 빠져나오는게 편안한듯
15:16 l 조회 4
아 진짜 개속상하네
15:16 l 조회 61
요새 보통 2주 활동함?8
15:15 l 조회 22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15:15 l 조회 15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1
15:15 l 조회 20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5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19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5
15:15 l 조회 42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
15:15 l 조회 29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26
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
15:14 l 조회 7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6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24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29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24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18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
15:13 l 조회 40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8
15:13 l 조회 20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4
15:13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