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8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한국인들은 후렴 호불호 심하게 갈리는 것 같은데 해외 리뷰어들 보면 드랍이랑 후렴 나오자마자 춤추고 난리나 개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해외는 쎈 노래는 다 좋아하지 않음? 강렬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노래 자체가 쎄서 좋아하는 거 말고 후렴에서 차분해지는데 비트 쩐다고 좋아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뷰영상보면 확실하 와국인들은 비트듣고 한국인들은 전체적으로 듣더라 한국어 못 알아들으니까 비트에 잡중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외국인들 노래듣는거 많이 봤는데 공통점이 그냥 자기 몸 흔들수 있냐없냐인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비트듣는 느낌 리듬을 타는게 중요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후렴 다 영어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가 센컨셉 좋아하는걸 떠나서 딱 외국애들이 환장할 스타일이긴 함ㅋㅋ 후렴에 힘 쫙 빼고 드랍비트 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 반응도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멜론 댓글창만 봐도 호불호 심하게 갈리긴 하더라 큰방에서 블핑 신곡 불호라고 촑글 가서 댓글 700개 가까이 달린 것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너무 호임.. 개조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짜 개속상하네
15:16 l 조회 1
요새 보통 2주 활동함?4
15:15 l 조회 9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15:15 l 조회 11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1
15:15 l 조회 8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2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8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3
15:15 l 조회 14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
15:15 l 조회 17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17
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
15:14 l 조회 6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5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21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23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17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16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
15:13 l 조회 34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7
15:13 l 조회 17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4
15:13 l 조회 36
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12
15:13 l 조회 50 l 추천 1
정국 라이브 아직도 함??7
15:12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