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8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전광판만 보고 오려나 ㅠㅠㅠㅜㅠㅠㅠㅠ 

[잡담] 체경 플로어 사이드 시야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반대편 f4 가운데였는데 진심 전광판만 보다옴ㅋㅋㅋ 플로어는 플로어라는데 절대 x 의탠딩은 앞줄 아니면 진짜 별로야 난 다신 의탠딩 플로어 안감...돌출나오면 뒷통수만 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무대배치랑 단차가 다르면 좋을 수 있겠지만 애매한 중간자리면 이층가는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구역이면 뒷줄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제발 뒷줄 가 차라리 빵댕이라도 가까이서 보셈 뭐 토롯코 탈 거 아니면 전광판행이야 체조가 암만 어천이어도 사람 몇천명씩 수용하는데 얼굴이 잘보일리가 없잖음 플로어 의탠딩은 단차없어서 앞사람 앉은키만 커도 다 가려짐 내 앞줄이 괜찮으면 된 게 아니고 내 앞에 앉은모든 사람의 앉은키가 중요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입맛 없어서 맛있게 먹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
15:01 l 조회 2
호동생들 손흥민 미국으로 간거 메시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15:01 l 조회 12
쿠팡플레이 한국 축구 대표팀 다큐 근황1
15:01 l 조회 26
정국이 진짜 너무 상냥함
15:01 l 조회 16
월드컵 다녀오면 케이리크에서 가던 선수들 가치 올라감? 6
15:01 l 조회 16
이임생 진짜 니도 나가
15:00 l 조회 14
외국인 감독 온다고 잘할 것 같지 않음1
15:00 l 조회 11
팀 락세타면 덜싸울줄 알았는데4
15:00 l 조회 42
월드컵 우리나라 보통 조별리그는 넘어가지 않았어?2
14:59 l 조회 25
입덕하고 정국갠라방 첨보는데 재밌네4
14:59 l 조회 43
축협이 스포츠 협회중에선 중간정도인거 아니?
14:59 l 조회 9
틧 추천에 떴는데ㅋㅋㅋ 이거 어느 월트컵 때야??5
14:59 l 조회 48
호날두 85구나 손훙민 호동생이니까
14:59 l 조회 8
라이즈 이번 앨범 수록곡중에서 무슨 노래가 제일 좋아? 5
14:59 l 조회 13
근데 이번엔 진짜 핑계 될 수 있는게 1도 없다
14:59 l 조회 16
치킨 가격 적당하고 맛있는곳 어디라고 생각해?1
14:58 l 조회 14
성현 건호 닮았단 소리 많이 들어?2
14:58 l 조회 10
혹시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사람 있어?
14:58 l 조회 7
일본 태풍때문에 대피소로 대피한 고양이 개귀여움
14:58 l 조회 57
네팔선수들한테 백날 맨시티 전술 주입해봐야 효과 없음
14:5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