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8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나 18년도에 갔을때는 그냥 그렇게 좋다는 느낌을 못 받았는데... 그새 많이 바뀐건가...
대표 사진
익인1
16년도에 갔을 때가 난 더 낫던데 스탠딩 기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스탠딩이었는데 스탠딩이라서 좋다는 느낌 못 받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부터 좋다고 그랬었어! 무대배치 잘하면 진짜 시야 좋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시야 좋다는 기준이 너무 높나.. 무대 배치 좋아서 잘 봤던 곳도 있었는데.. 막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이면 사실 어디 공연장이라 시야가 더 좋다? 이건 없긴한듯 ㅋㅋㅋㅋ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을 기준으로 놓고 말하는지 몰랐엌ㅋ큐뉴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가 1층객석까지 안뻗고 중앙돌출만 있으면 그렇게 느껴지긴하더라 근데 그전이랑 크게 달라진건 없을걸 난 3층가도 고척 그라보다 낫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층 객석까지 뻗어있긴 했었엌큨큐큐ㅠㅠ 내가 기준이 높나봐..^__^ 근데 당연 고척보단 낫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객석 입장에서의 시야를 말하는거지 애초에 스탠딩으로 시야를 말하긴 무리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객석 기준이구나... 몰랐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반대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조 진짜 많이 가봤다ㅏ
나 1층 좌석 극싸 앞열인데
나쁘지않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조 극싸 시야방해 없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내가 스탠딩 앞번호만 가서 그런건가 아니면 무대구성이 달라서 그런건가 가까이서 보는거 말고 전체적인 무대보기 좋앗단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아 너 엑소팬인가.?.. 그럼 그렇게 생각할수 있겠다 ㅎ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엑소가 좌석 앞에 돌출 잘깔아줘서 ㅎ 그럼 전혀 모르겟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조가 규모에 비해 2-3층 시야가 트여있어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조 좌석 진짜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조 좌석 진짜 시야탁트이고 막히는거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조는 진짜..어천이더라 옛날엔 이 말을 이해 못했는데 본진 콘으로 고척 잠실 가보니까.. 하하 눈물만 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천이 어디든 천국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체조 어천인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범도5 언제 나와? 요즘 티비에 엄청 나오던데 곧인가
12:40 l 조회 1
정보/소식 최악의 성적 낸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없다
12:40 l 조회 1
홍명보 일본한테 선물로 주고싶음
12:40 l 조회 1
이것좀 봐봐 박지성 이정도로 화난거
12:40 l 조회 1
제시카 옛날 영상보는데 확실히 친했던 멤들이 보이긴 한다
12:39 l 조회 1
아시안컵까지 홍명보면
12:39 l 조회 1
요르단은 탈락인데도 월드컵이라 진짜 열심히 뛰고있는거임
12:39 l 조회 1
홍명보 주장 교체하려고 하지 않았었나...
12:38 l 조회 5
위시 일본노래 왜케 익숙하지3
12:38 l 조회 5
그러며뉴내일 기자회견은 홍명보만 하는거?
12:38 l 조회 8
홍명보 이코노미 타고오길1
12:38 l 조회 8
어떻게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조별예선도 통과못하면 나가 죽어야지1
12:38 l 조회 11
홍명보 체육학 박사래ㅋㅋㅋㅋ
12:38 l 조회 16
촉법소년 어리니까 기회를 줘야한다 완전히 틀려먹음
12:37 l 조회 24
내일 홍명보 몇시도착일까
12:37 l 조회 23
아니 요르단 진짜 너무 잘해 아르헨티나 상대로 숨 헐떡이면서 뛰는중2
12:37 l 조회 16
이 기회에 케이리그에 들어가는 세금 좀 줄였으면6
12:36 l 조회 32
정국이들아 정국이 위라옴!!!!
12:36 l 조회 18
저거 보면 국내파 해외파도 나눠서 오는게 아니라1
12:36 l 조회 88
내 친구가 지금이야말로 정치인이 올려치기 당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축구협회2
12:3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