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8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나 18년도에 갔을때는 그냥 그렇게 좋다는 느낌을 못 받았는데... 그새 많이 바뀐건가...
대표 사진
익인1
16년도에 갔을 때가 난 더 낫던데 스탠딩 기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스탠딩이었는데 스탠딩이라서 좋다는 느낌 못 받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부터 좋다고 그랬었어! 무대배치 잘하면 진짜 시야 좋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시야 좋다는 기준이 너무 높나.. 무대 배치 좋아서 잘 봤던 곳도 있었는데.. 막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이면 사실 어디 공연장이라 시야가 더 좋다? 이건 없긴한듯 ㅋㅋㅋㅋ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을 기준으로 놓고 말하는지 몰랐엌ㅋ큐뉴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가 1층객석까지 안뻗고 중앙돌출만 있으면 그렇게 느껴지긴하더라 근데 그전이랑 크게 달라진건 없을걸 난 3층가도 고척 그라보다 낫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층 객석까지 뻗어있긴 했었엌큨큐큐ㅠㅠ 내가 기준이 높나봐..^__^ 근데 당연 고척보단 낫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객석 입장에서의 시야를 말하는거지 애초에 스탠딩으로 시야를 말하긴 무리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객석 기준이구나... 몰랐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반대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조 진짜 많이 가봤다ㅏ
나 1층 좌석 극싸 앞열인데
나쁘지않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조 극싸 시야방해 없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내가 스탠딩 앞번호만 가서 그런건가 아니면 무대구성이 달라서 그런건가 가까이서 보는거 말고 전체적인 무대보기 좋앗단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아 너 엑소팬인가.?.. 그럼 그렇게 생각할수 있겠다 ㅎ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엑소가 좌석 앞에 돌출 잘깔아줘서 ㅎ 그럼 전혀 모르겟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조가 규모에 비해 2-3층 시야가 트여있어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조 좌석 진짜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조 좌석 진짜 시야탁트이고 막히는거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조는 진짜..어천이더라 옛날엔 이 말을 이해 못했는데 본진 콘으로 고척 잠실 가보니까.. 하하 눈물만 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천이 어디든 천국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체조 어천인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역바이럴 업체에 이직이나 할까
13:13 l 조회 1
여기어디 찜질방일가 하투하
13:13 l 조회 3
현재 시도민구단은 무려 19개팀이나 된다
13:12 l 조회 4
축구판도 악개싸움을 하는구나
13:12 l 조회 6
콩고 선수들은 전술이 없는데도 개인기량으로만 우즈벡은 패던데
13:12 l 조회 9
한국 국가대표감독 맡고싶어하던 외국감독 아무나 데려와도
13:12 l 조회 10
이강인은 손흥민 없는 경기에서 실력 뽀록나니까2
13:12 l 조회 27 l 추천 2
아니 양심이 있으면
13:12 l 조회 17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32강 대진표 완성! 및 일정 및 시간
13:12 l 조회 43
손흥민 리그는 잠시중단이고 쏘니팀 07.18 경기있어서3
13:12 l 조회 32
경우의수 믿고 뻐긴거 같아서 별로야1
13:11 l 조회 16
얘들아 ㅇㄱㅇ팬 ㅅㅎㅁ팬이 어쩌구하는 글에 관심주지마~2
13:11 l 조회 31
그럼 이 조합 국대팀 언제 볼 수 있어..3
13:11 l 조회 26
방탄 정국이 저번에 솔로 언급할때 영어 장벽?힘든점 그런식으로 얘기했던거 같은데2
13:10 l 조회 30
FIFA랭킹 60위 남아공한테 져놓고 혼자서는 잘했다 이러기 창피하지도 않나
13:10 l 조회 19
아 진짜 서럽다 … 같은 성별 형제 있는 게 좋은거였네
13:10 l 조회 36
홍명보 경질될 가능성 있어?3
13:10 l 조회 54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계약기간 2027년초라고 알려졌으나7
13:09 l 조회 206
난 90년대후반생~00년대초중반이후출생한 애들한테 "2002월드컵 봤어? Or 못봤겠네"11
13:09 l 조회 42
홍명보 정몽규가봅앗어?1
13: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