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8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헐 슴콘 첸 나올때 엑소엘 응원석이래,,, | 인스티즈 

[마플] 헐 슴콘 첸 나올때 엑소엘 응원석이래,,, | 인스티즈 

근데 이래도 킹정...
12

대표 사진
익인126
초저녁차이가 아니라ㅋㅋㅋㅋㅋ 확대해보면 꺼짐거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뭔소린지.. 응원봉 껏다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같아도 불 안 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현장 반응도 ㄹㅇ 싸했음 불 켜는 사람도 별로 없었고 호응도 거의 없었어 근데 그 다음 바로 디오 나오고 다시 광야로 돌아옴… 나도 다른 팬석에 있었지만 미워서 안 켰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본인도 본인만 생각하고 자기하고싶은대로 하는데 팬들도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 ㄹ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33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팬들의견 개무시하고 멋대로 사는데 팬들은 멋대로 응원봉끄면 안되나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결혼할순있는데 밝히는 과정에서 팬기만이 심했던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더 큰 일 나도 이해가능인데
이정도면 팬들 양반임. 거의 신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생각보다다들많이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걍 봐도 확 차이 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사진보고 저것도 많이 켜져있다고 생각했는데,,ㅋㅋ자기 혼자 터트리고 가고 똥치우는건 남은
사람들 몫이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음식물 반입 허가였으면 계란 던지고 난리 났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기 도시락 허락해준대 근데 배달 음식은 안된대 신기해서 기억하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농담...이겠지?! ㅋㅋㅋㅋㅋㅋㅋ 검사도 안 해서 걍 먹고 싶은 사람은 들고 들어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코로나 때문에 대면이 축복이 몇년 후라 다행이지 곧장이었으면 난리 났을 걸..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그렇게 안쓰러우면 다들 데려가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야유도 안 하고 봉만 끔 ㄹㅇ 보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222 진짜 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ㅋㅋㅋ아니 진짜 댓글 공감 중 불만 끈게 어디임..? 계란 토마토 밀가루 안맞은게 다행이지.. 음식물 반입 가능했으면 지금 당장 살아있는 햄버거였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첨부 사진사진 밤처럼 만들어도 확 다른데 초저녁인 거랑 상관없이 많이 끈 게 맞음...... 그리고 봉만 끈 거면 ㄹㅇ 선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팬들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해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도 다음 사람 나오고 나서 에리들 밝은 거 그때 알았다
근데 나도 끔 진짜... 그때 속에서 험한 말들 엄청 나왔는데 뱉지 않은 것만으로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보살이지 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시간 좀 지나서 지금은 화보다는 걍 관심이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 끈거구나 몰라따... 더 밝아진거같았어 (머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계란안던진게 다행인줄 알아야함 노래는 자식한테나 많이불러주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에휴.. 뭘바라고 나왔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가수도 하고싶은대로 하고 팬도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와 엑소엘들 보살이다 완전 암전일 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첸 자업자득 자기 업보지. 그럼 누가 팬기만할 거 다하고 그룹에 민폐끼치고 자기 맘대로 할거 하래. 팬들도 자기 맘대로 응원봉 키고 싶지 않으니까 안 킨거 가지고 타팬이 텐미닛이니 첸미닛이니 하는거 너무 우숩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배우팬인데 엑소엘정도면 보살이지 진짜 어이없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첸도 하고싶은대로 하는데 팬들도 하고싶은대로 해야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 정도면 아무것도 안 한 거지 ㅋㅋㅋ 이게 싫고 부당하면 나가라고.... 폐라는 폐는 다 끼쳐놓고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가수가 팬들 말을 귓등으로도 안 듣는데 어쩌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결혼하고 애낳은거 까진 이해하는데 팬들이랑 기싸움하고 미안한 기색 하나 없이 다시 저러는게 화나더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봉만 끈게 보살이지 야유 안한게 어디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제발 나가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분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타팬인데, 엑소엘 불만끈거 진짜 보살 ㅇㅈ...솔직히 되게 센스있고, 매너있게 잘 대처했다고 생각해 일화 대충 아는 나조차도 팬심 아니라 더한걸 잃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불만 끈게 ㄹㅇ 보살이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팬들 한분만불매해?그 다른분에 대해선 팬들분위기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웅 그럴만도 ㅋㅋ 탈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머글이라 그런지 불쌍하게 느껴지긴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불쌍하면 데려가 ~ 얼른 나가조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돈써서 콘서트 간사람이 끄겠다는데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ㅋㅋㅋㅋㅋ대밖..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난 온콘 보는데도 느낌

멤버 한명씩 호명하는 부분에서도
첸! 하는데 함성소리 진짜 안들리고 갑자기 싸해졌고
그다음에 다른 멤버들 이름 부르는데 우와~! 우와~! 계속 이래서 엄청 비교됐었음
누가 짠것도 아니라서 더 신기했는데 솔직히 저 분이 한 행동보면 난리 안친게 양반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그리고 내가 당사자라면 도망가고 싶었을텐데 끝까지 무대 (심지어 솔로까지) 하는거 낯두껍고도 대단하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아맞다 그리고 온콘에서도 첸 함성소리 안들릴때 관중석 비춰줌
에리디 봉 불꺼진거
ㄹㅇ 민망쓰 ㅠㅋㅋ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여자친구 사귈 수 있지 근데 결혼까지 하고 아기도 ? 그러고 다시 팀에 들어온다고? 진짜 우역곡절 많았던 팀이지만 전과 결이 다름 탈퇴해서 솔로가수로서 활동하는건 인정 근데 탈퇴도 이니고 그룹 인지에 다시 섞일려고 하니 거부감 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머글인데도 이해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응원봉 안 맞은 걸로 감사하라는 댓글 생각나네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죽하면 선배들이 이렇게까지얘기하냐....와 (국대월드컵)
19:21 l 조회 1
스엠 슈퍼엠이나 갓더비트같은 그룹 또 만들거같아?
19:21 l 조회 1
라이즈 선착 이벤트 자리 아직 남았어요 참여하고 커피 받아가세세요
19:21 l 조회 1 l 추천 2
카리나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
19:21 l 조회 1 l 추천 5
빅뱅콘 다들 성공했니…?
19:21 l 조회 1
아니 뭐야 밑에 썸네일보니까 붙머주어분
19:21 l 조회 1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5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11 l 추천 2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4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8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5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8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3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9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