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3년 전 (2022/8/23) 게시물이에요
ㄹㅇ 옛날 노래 샘플링이구나 세련되게 잘 뽑았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샘플링 잘 편곡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노래 샘플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임 서바이브......... 였나? 유튜브 댓글에서 봐ㅛ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i will survive! 진주 난 괜찮아 원곡이야 ㅋㅋ 푸시캣돌스 hush hush도 그 곡 샘플링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진짜 이전 두 곡 너무 좋아해서 이번 노래 처음에는 아.,약한데? 싶었는데
뒤로갈수록 감성무엇
연속 3번 뮤비보고 제정신차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어쩐지 어디서 들어본 멜로디가 들린다했는데 그노래였구나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5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2:49 l 조회 7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1
22:49 l 조회 9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
22:49 l 조회 22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12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9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
22:49 l 조회 8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6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11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1
22:48 l 조회 25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28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11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3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21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7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1
22:48 l 조회 10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22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22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5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3
22:4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