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1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1세대 돌은 파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게써 

어떤 부분에서 그런 건지 궁금하다 노래? 

 

+ 오케오케 알았어 다들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1세대 보다 2세대 아니야...? 1세대는 잘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는 예전부터 1세대 느낌 난다는 반응을 봤어서 물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세대 느낌이라는 거 이번 노래에서 처음 듣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 전에도 봤었어! 그래서 물어본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전 곡들에서 1세대 느낌은 거의 안 나는데... 연말무대나 불후의 명곡 이런 곳에선 1세대 느낌이 가끔 나긴 함 근데 그것도 원곡 때문에 나는 느낌이라... 팀 자체는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때문인가? 근데 난 1세대 느낌인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내가 본 반응들은 소수의 생각이었나 보다 댓들 잘 모르겠다 하는 거 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시대반항 개혁 전반적으로 이런 내용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하는 내 추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회비판? 그런 느낌으로 보이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어디서 말했는지 알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듣는데 누가그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작됐다 : 팬덤 욕하기
22:38 l 조회 1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
22:38 l 조회 1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22:38 l 조회 1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
22:37 l 조회 4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6
22:37 l 조회 36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
22:37 l 조회 20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7
22:36 l 조회 77
엔하이픈 성훈이님 정말 잘생기셨다
22:36 l 조회 7
저 조합 안파는데 저 챌린지 온거 미팬에서 팬들이 원하는 챌린지 설문 받아서 찍은거야5
22:36 l 조회 65
방시혁은 ㄹㅇ 애니메이터 했어야됨......
22:36 l 조회 14
난 요즘 라이즈에서 제일 웃긴 사람4
22:36 l 조회 39
이거보고 홍명보 더 욕하게됨
22:36 l 조회 10
이 시절 최강희 배우님 닮앗다구 많이 듣거등??? 2
22:35 l 조회 16
근데 진짜 아이돌 걱정 할 필요가 없는듯1
22:35 l 조회 25
20대 모쏠이고 연애해보고 싶긴 한데 비위가 약해서 못하겠음2
22:35 l 조회 28
근데 그냥 안준지 오래 되서 그런거 아닌가?3
22:35 l 조회 42
저기는 왜 항상 큰방에다가 모든걸 중계해?19
22:34 l 조회 124
라이즈 찐아침6
22:34 l 조회 98
다큐하나 봤다가 오열함 아10
22:34 l 조회 40
아이폰 26.5 업뎃했는데 폰 거지됐다 레전드 다들 하지마
22:3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