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5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빨강 노랑 중에 머가 더 좋을까…? 가까이서도 보고싶고 ㅠㅠ 춤추는 것도 보고싶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빨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는 고민의 여지도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 가야지 멘트 저기서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 저거리에서도 춤추는거 다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빨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고민함.....?????? 왜지? 무조건 빨강 감
근데 저거 보기엔 스탠딩같은데 앞번호인 거야? 중간번호여도 나같으면 저기 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의탠딩이야!? 그럼 빨강 더 개꿀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걸 고민하는게 신기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랑에서는 무대 별로 안 하고 빨강에서도 가까이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탠딩이면 빨강이 진짜 꿀이지 노란자리가 1층이라서 그라운드 돌출 옆자리처럼 중간중간 인사할 수 있고 그런 자리가 아니고 잠깐 보는 거라.. 차라리 빨강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빨강이 젤 상석인데 빨강으로 가야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보짓했네…… 내가 키가 작아서 ㅠ 무대 단차 있는 엇 같길래 앞자리 사람 키 크면 안 보일까했는데 ^ 반응보니까 빨 갈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빨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빵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아라 대단하긴 했다
11:44 l 조회 1
김영광 이분은 그냥 축구 일 안하시려나봄 이제
11:44 l 조회 1
여태까지 한건 32강 가는거 진출 경기 했던거야 ?
11:44 l 조회 1
한국 32강 탈락보면서 느끼는점
11:44 l 조회 1
하.. 홍명보랑 축협 진짜 개싫은데 어떡하지
11:44 l 조회 3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
11:43 l 조회 37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18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14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13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3
11:43 l 조회 38
다들 오늘 뭐 할 거야??1
11:43 l 조회 6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기자회견 같은거 할려나?2
11:42 l 조회 26
축구감독 전임제 한 이후로 감독 18번바꿈
11:42 l 조회 11
박주호는 그러고 축협에 5년 징계 받았을걸4
11:42 l 조회 68
32강 올라갈 확률이 90% 이상이라며???
11:42 l 조회 41
? : 아싸 10억 돈 굳었다~3
11:42 l 조회 51
남아공만 비겼어도 갈수 있었을터인데
11:42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정환 구라 레전드.jpg4
11:42 l 조회 130
정보/소식 김영광 전 국가대표 최근 방송에서 했던 발언 ㄷㄷ1
11:4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