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55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0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첨에 스타쉽에서 안녕즈 주축으로 걸그룹 만든다고 했을 때

다들 외모와 키까지 봐야한다는 말도 많았잖아?

그래서 그런지 기존에 있던 연습생들도 다 방출시키고

안녕즈와 어울리는 멤버로 뽑은 게 지금 같은데 너무 좋아 ㅋ


근데 원영이도 아이즈원 활동 시절엔 본인이 키 큰거에 대해서

방송에서도 하도 키 몇이냐고 물어보고 키 얘기 많이하고

이영자, 김숙하는 유튜브 웹예능에 나가사 농담으로

키 180 까지 크는 거 아니냐고 하니꺼 절대 더 크면 안된다 그러구!

본인도 스트레스 받고 더 안 커지길 바라고 키 큰거 자체를

안좋아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아이브로 데뷔한 이후에 다른 멤버들도 키도 비슷하니까

리즈도 170, 레이 169, 막내 이서도 요즘 키 더 컸다는 말도 있구...

가을선배도 뭐 164~165면 작은 키도 아니구 ㅋㅋ

그냥 다들 장신으로 뽑아서 원영이도 이제 키큰거 좋아하는 것 같애!

이제는 다른 멤버들도 다 크니까 특별히 혼자 더 튀거나 하지도 않고

조화가 되서 다른 멤버들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구

키 크니까 무대에서 동작도 시원시원하구

러브다이브 안무 중에서 뒤에서 양팔 휘져으면서 걸어오는 거

원영이니까 키 커서 큰 보폭으로 시원시원하게 걸어오구 ㅋ


그리고 아이즈원 때는 본인이 막내 였는데

지금은 같은 동갑인 친구들 레이, 리즈도 있구 언니 안유진, 가을도 있구

막내 이서도 있고 본인도 엄청 만족하고 즐겁게 활동하는 것 같아!

가을선배도 제일 맏언니인데 은근 개그감 있고 착하고

다른 멤들도 다 착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구...

그냥 멤버 잘 꾸려진 것 같아 어떻게 이런 멤버들 모았나 싶더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챠밍포인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어릴때라 사람들이 뭐만 하면 키얘기 하는거 지겨웠을수도ㅋㅋㅋ 어릴땐 나도 그랬었거든... 지금은 너무 부모님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두 키 크면 옷태나고 가을에 트렌치 코트 같은 거 입으면 멋있구 좋은데... 난 요즘 4세대 걸그룹 키큰 걸그룹들이 많아서 좋아! 물론 아이돌이 꿈인 아이들 입장에선 요즘 키도 160 이하면 데뷔가 힘들어지긴 했지만 크니까 무대에서 포스도 나고 모델 느낌도 좀 나구 ㅎㅎ 본인도 하도 지겹게 키 나와서 예전엔 너무 한창 키 얘기 하도 들었을테니 지켜웠을 거구 또 여자가 키 160 후반만 되도 우리나라에선 키 크다는 소리도 많이 나오니깐... 근데 이제는 아이브로 데뷔해서 동갑인 친구들도 있고 키도 멤버들 크거나 비슷하고 하니까 부담감 없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예전엔 성장할때라 조금 신경쓰였던거같은데 지금은 키성장 멈추기도 했고 멤버들이랑 조화도 잘 맞아서 크게 신경 안쓰는듯 이서랑 리즈는 아직도 크는거 같고 ㅋㅋ 쓰니말마따나 멤버를 진짜 잘 뽑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서가 손이 크다는데 그래서 그런거 조금 더 클 것 같은데 이서도 170은 찍어줬으면 좋겠엌 ㅋㅋ 리즈도 170인데 조금 1~3cm 더 커두 나쁘지 않을 것 같구 ㅋㅋㅋ 자컨 보는데 애들이 진짜 너무 순둥순둥하고 진짜 너무 착하드라 ㅠㅠ 레이가 뿌까머리 하면서 워녕아 하면서 양 손바닥 내밀면서 뛰어가는 모습 진짜 귀엽더라 같은 나이 친구인데 친구한테 저러다니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가 이서는 170 찍을거같긴해 어제 주간아 뜬거보니까 운동화 신었는데도 콩순이랑 키 비슷하더라 ㅋㅋㅋ 리즈도 유진이랑 비슷한거보면 좀 더 큰듯? 진짜 이러다가 단신즈마저 170될수도…아기브 점점 더 길쭉해지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레이도 170 찍는거 보고싶엉 ㅋㅋㅋ 본인도 장신즈에 들어가고 싶은 거 같고 이서도 키클려고 우유 먹는다고 하니까 그리고 프메 6명 전원 구독 중인데 이서는 보통 밤 10시면 자는 것 같더라. 일찍 자는 습관도 키 크는데 좋은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을선배 작아보이는거 너무 웃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참 귀엽긴 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원영이보다 1센치 큰데 나도 옛날엔 키큰거 싫어했는데 자라면서 좋아짐ㅋㅋㅋ 원영이도 그런건가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1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1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1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1
그래서 우리 32강 가??
18:23 l 조회 1
앓는글 쓴다고 눈치주는 사람도 있더라
18:23 l 조회 1
노동안해도 성적나오는 노래를
18:23 l 조회 1
뭐 물건 계속 사는것도 심리적인거랑 연결되어 있나?
18:22 l 조회 1
메시 왜 이탈리아인인줄 알았지1
18:20 l 조회 14
일본 부럽다..
18:20 l 조회 28
놀뭐 보통 몇시에 시작해?1
18:19 l 조회 6
중딩 팬이 학업때문에 못간다고 올렸는데2
18:19 l 조회 41
노동 강요 너무 싫어9
18:19 l 조회 45
팬미팅 MD 온라인 판매로 구매해본 익들아!!5
18:19 l 조회 19
요새 색칠하면서 숨박꼭질 하는 게임 내유튭 알고리즘에 많이 뜬다2
18:18 l 조회 8
버스에서 은근 아무도 잘 안 앉아서 좋은 자리1
18:18 l 조회 41
그 속담 있잖아 몽총한 지휘관이 어쩌구 딱 홍씨얘기인것같음
18:18 l 조회 6
투어스 뭔데 머리색이 달라지고잇어!!! (ㅅㅍㅇㅈ)
18:18 l 조회 25
대충격 요새 mz영크크들 주량을 총량이 아닌 시속으로 잰대
18:17 l 조회 31
안 그래도 외국인땜에 짜증나는데 축구도 난리네
18: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