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스탠딩 사진 보니까 진짜 사람들 다닥다닥 붙어있고 엄청 습하고 덥다는데, 가면 바로 코로나 걸리려나?ㅠㅠ

아직 코로나 한 번도 확진 안됐고, 확진 돼면 좀 애매한 상황이라서

혹시 스탠딩 갔는데 괜찮았던 익들 있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 갔다가 코로나 걸렸다는 후기 있길래ㅠ 그냥 마스크 열심히 쓰면 괜찮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운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사바사+본인 기초 체력 차이도 큰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마전에 스텐딩 갔다왔는데 안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에 한 번도 확진 된 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걸린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러면 KF94 쓰고 조심조심 해서 가거나 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스크 잘 쓰면 괜찮음 물을 엄청 뿌리는 것도 아닌데 난 괜찮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랑 넷이 갔는데 나만 걸림ㅋㅋㅋㅋㅋㅋ 걍 운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넷이 같이 다녔는데도? 정말 운이네ㅇㅁ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숙소에서까지 계속 같이 부대끼고 난리였는데도 갔다와서 나만 앓음ㅌ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빨임 난 좌석이었는데 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ㅠㅠ 정말 사바사구나ㅠ 진짜 주변 자리가 누구인지 이런걸로도 많이 갈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운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 걸렸어 운빨맞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월말이긴 했지만 페스티벌 스탠딩에서 네시간인가 그이상 뻐겼는데 멀쩡히 돌아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주위사람들중에 내내 마스크 벗고있는 경우 드물지 않게 있었어서 짜증나긴 했음ㅠㅋㅋ 씨큐가 마스크 딱히 잡지도 않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아ㅠ 그런 사람들 직접 얘기하기도 애매하고 그러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안 걸렸는데 덕메 둘은 다 걸림
걸리면 애매한 상황이라면 나는 안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도 100퍼센트 걸린다 100퍼센트 안 걸린다고 말해주기가 어려운 것 같아ㅠㅠ코로나 걸리는 거 완전 운+본인 면역력이라.. 곤란한 상황일수록 본인이 잘 생각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냥 정말 운빨인가봐ㅠㅠ 지금도 계속 고민중 일단 티켓팅에 성공은 해야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그냥 운빨이야 내 주변에 확진자나 내 면연력문제인거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윗댓들도 보니까 내 면역력 튼튼한지 확진자 주변에 서있었는지로 많이 차이 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월에 마스크 쓰고 한 번도 안 벗었었는데 안걸렸어 7월엔 실내 스탠딩도 오히려 이상한데서 걸려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내 스탠딩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걸린 사람도 많구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7월 초에 갔었는데 안걸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댓글 보니까 사바사인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콘서트 두번다녀왔고 한번도 안걸림 코로나 걸린 적도 없어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혹시 어케돼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도 무조건 자기네가 이겨야 좋은 상황인거야??
11:30 l 조회 1
선풍기도 안트는 6월 처음이다
11:30 l 조회 1
구질구질하게 올라가도 욕먹고 못올라가도 쌍욕먹을텐데
11:30 l 조회 1
키엘 로션 써본 사람
11:30 l 조회 2
이집트이기면 경우의 수 확률 높아지는데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가 상대국 가능성 높아서2
11:29 l 조회 33
홍명보로 인해서 축구가 감독놀음이구나 깨달았어
11:28 l 조회 15
자자 이제 이집트로 국적 변경하면 되는거지?
11:28 l 조회 6
됐고 난 우리나라 국대 경기 한 경기라도 더 보고 싶다1
11:28 l 조회 14
이정도면 다음 노래는 거북이 빙고 틀어줘라
11:28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운장 이라는 말이 너무 와닿는다....
11:28 l 조회 11
한국경기에도 안 시키던 치킨을
11:28 l 조회 15
이집트해줘
11:28 l 조회 5
가나는 솔직히 지난 월드컵에서 충분히 많이 신세졌음
11:28 l 조회 13
32강 가든 말든 홍명보 경질 시키면 안됨?2
11:27 l 조회 19
만약에 이집트 지면 우리 짐싸야돼 ?2
11:27 l 조회 34
익들 기준 커플 나이차 몇살부터 와 차이많이나네 싶음??7
11:27 l 조회 23
이집트에 살라가 유명해?7
11:27 l 조회 39
우리 30분 뒤에 다시 만나자1
11:26 l 조회 20
헐 보지냐 메시 만나네4
11:26 l 조회 44
32강 간다면 진짜 뭐라도 보여줘…
11: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