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더보이즈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스탠딩 사진 보니까 진짜 사람들 다닥다닥 붙어있고 엄청 습하고 덥다는데, 가면 바로 코로나 걸리려나?ㅠㅠ

아직 코로나 한 번도 확진 안됐고, 확진 돼면 좀 애매한 상황이라서

혹시 스탠딩 갔는데 괜찮았던 익들 있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 갔다가 코로나 걸렸다는 후기 있길래ㅠ 그냥 마스크 열심히 쓰면 괜찮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운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사바사+본인 기초 체력 차이도 큰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마전에 스텐딩 갔다왔는데 안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에 한 번도 확진 된 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걸린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러면 KF94 쓰고 조심조심 해서 가거나 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스크 잘 쓰면 괜찮음 물을 엄청 뿌리는 것도 아닌데 난 괜찮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랑 넷이 갔는데 나만 걸림ㅋㅋㅋㅋㅋㅋ 걍 운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넷이 같이 다녔는데도? 정말 운이네ㅇㅁ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숙소에서까지 계속 같이 부대끼고 난리였는데도 갔다와서 나만 앓음ㅌ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빨임 난 좌석이었는데 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ㅠㅠ 정말 사바사구나ㅠ 진짜 주변 자리가 누구인지 이런걸로도 많이 갈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운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 걸렸어 운빨맞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월말이긴 했지만 페스티벌 스탠딩에서 네시간인가 그이상 뻐겼는데 멀쩡히 돌아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주위사람들중에 내내 마스크 벗고있는 경우 드물지 않게 있었어서 짜증나긴 했음ㅠㅋㅋ 씨큐가 마스크 딱히 잡지도 않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아ㅠ 그런 사람들 직접 얘기하기도 애매하고 그러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안 걸렸는데 덕메 둘은 다 걸림
걸리면 애매한 상황이라면 나는 안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도 100퍼센트 걸린다 100퍼센트 안 걸린다고 말해주기가 어려운 것 같아ㅠㅠ코로나 걸리는 거 완전 운+본인 면역력이라.. 곤란한 상황일수록 본인이 잘 생각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냥 정말 운빨인가봐ㅠㅠ 지금도 계속 고민중 일단 티켓팅에 성공은 해야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그냥 운빨이야 내 주변에 확진자나 내 면연력문제인거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윗댓들도 보니까 내 면역력 튼튼한지 확진자 주변에 서있었는지로 많이 차이 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월에 마스크 쓰고 한 번도 안 벗었었는데 안걸렸어 7월엔 실내 스탠딩도 오히려 이상한데서 걸려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내 스탠딩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걸린 사람도 많구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7월 초에 갔었는데 안걸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댓글 보니까 사바사인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콘서트 두번다녀왔고 한번도 안걸림 코로나 걸린 적도 없어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혹시 어케돼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양이 진짜 귀엽다
17:57 l 조회 9
근데 왜 요즘 피부 가지고 더 혐오하고 난리가 난거임?
17:57 l 조회 8
축구에 감독이 얼마나 중요하냐면 메시 전성기때 감독 잘못만나서 월드컵 0골이었음
17:57 l 조회 19
살라가 그렇게 잘하는 선수야?1
17:57 l 조회 11
레드벨벳조이 맥날
17:56 l 조회 8
장기하 윤가이 벌써 2년이나 사겼구나
17:56 l 조회 10
야구보다 축구가 감독 중요성이 더 커?
17:56 l 조회 11
이번 축구 글케 노답이엇어???6
17:56 l 조회 21
누가 예나에게 트위터 해킹당했다고알려줘..
17:56 l 조회 43
애들아 트위터 분명 최신순인데도 탐라 시간 뒤죽박죽될때 있지????
17:55 l 조회 3
최근 나온 여돌 노래 중에
17:55 l 조회 12
화장품 인플루언서한테 뿌리는거 지인보니까
17:55 l 조회 16
아 진심 현직 1군 남돌이 트로트를 참 잘하내요…
17:53 l 조회 106
깜피인데 안부담스럽게 잘생기려면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7
17:53 l 조회 51
남자들은 왜 맨날 내 옆자리에 앉는 거임?
17:53 l 조회 42
꿈은 진짜 신기함 개유명한 배우랑 진대하는데 찐친인줄
17:53 l 조회 10
짠한형은 좋아하는 연예인들 나와서 보면
17:52 l 조회 26
우리나라 간다고 안간다고 뭐 나 왔어?1
17:52 l 조회 19
정병들아 업보 받아 꼭1
17:52 l 조회 21
제타 말고 다른거 해7
17:5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