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47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2
이 글은 3년 전 (2022/9/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설윤 버블이랑 남동생 카톡 차이 ㅠ ㅋㅋㅋㅋㅋㅋㅋ 개웅ㅅ김 | 인스티즈

[잡담] 설윤 버블이랑 남동생 카톡 차이 ㅠ ㅋㅋㅋㅋㅋㅋㅋ 개웅ㅅ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남동생 뭐야 태어나보니까 누나가 설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톡은 노란색이 설윤이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만 저장명에 하트..? 불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사이 좋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만 여신인 k장녀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ㅋㅋㅋㅋ 포켓몬빵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 귀엽다 남동생 몇살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딩 5학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5학년이면 포켓몬빵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당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정도면 사이 좋은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뭐야 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보니까 듬직한 맏이인 거 실감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첨에 설윤 외동인 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동생 부럽다 누나가 설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다르지만 나랑 내동생 카톡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5면 기엽긴 하겟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동생이랑 7살 차이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나가 설윤이라니 대박 …
부럽다 자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믹스 그 비쥬얼로 유명한 사람맞음?
되게 부잣집 외동딸 or 오빠있는 늦둥이 막내딸일거 같은 느낌인데
남동생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컨?봤는데 진짜 털털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5면 귀엽겠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온도차 무슨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축
이거 보고 내 동생이랑 나 카톡한건줄ㅋㅋㅋㅋㅋㅋ 부를때 이름으로 안부르고 님이라고 부르는거 국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그거말고가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ㄱ 돈있어도 못 구한다구요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허윤진이 갑자기 너무 좋아
23:03 l 조회 1
딸 사진 보면서 일하는 노동꾼 짤 있는 사람
23:03 l 조회 4
원빈 이건 진짜
23:03 l 조회 7
근데 아까 플같은건 날조는 정정해야하는거 맞지않나...?
23:03 l 조회 13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6 l 추천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5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7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14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4
23:02 l 조회 12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3
23:02 l 조회 8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15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1
23:01 l 조회 16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안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1
23:01 l 조회 22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3
23:01 l 조회 48 l 추천 6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5
23:01 l 조회 23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4
23:01 l 조회 12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8
23:01 l 조회 81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10
23:01 l 조회 78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3
23:01 l 조회 24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