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3710l 42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퀸이유
2개월 전
공주님
2개월 전
공주
2개월 전
예뿌다ㅠㅠㅠ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인이어 만지는 거 ㄹㅇ 공주인 줄
2개월 전
레드벨벳 퀸덤불러야될것같다
2개월 전
미쳤군
2개월 전
이걸 현장에서 보다니 감격
2개월 전
이거 전광판 들어오자마자 다들 헉ॱଳ͘ 함
2개월 전
근데 쓰니 이거 스포주의 안해도돼?
2개월 전
글쓴이
이것도 스포야??? 내일은 다른 옷 입지 않을까??
2개월 전
나도 잘 몰라서 물어본거여써 헤̄̈헤̄̈
2개월 전
익인23
보통 콘서트마다 옷을 바꿔입지는 않아..... < 아이유는 바꿔입는댕
2개월 전
익인24
아이유는 많이 바꿔 입던데?! 저번 일콘 갔는데 토요일이랑 겹치는거 거의 없었서 내 기억으로는
2개월 전
익인23
24에게
아 그럼 내가 아이유 말고 다른 아이유 콘서트만 다니고 오늘 아이유콘 처음이라 몰랐나봐 고마워!!

2개월 전
익인24
23에게
아냐아냐 그럴 수 있지! 솔로라서 그런 것 같아! 그룹이면 인원이 너무 많아서 보통 비슷하더라

2개월 전
ㅇㅈㅇㅈ
2개월 전

2개월 전
아아 공주
2개월 전
여왕공주요정선녀또뭐있지 암튼
쩐다

2개월 전
익인55
천사
2개월 전
ㄹㅇ공쥬
2개월 전
공주 ㅠㅠㅠㅠㅠ
2개월 전
여왕님
2개월 전
진짜 오늘 여왕님...
2개월 전
아 여신은 있다고!!!!!
2개월 전
ㄹㅇ여신 실존중ㅠㅠ
2개월 전
킹인데…?
2개월 전
너무 여왕이세요..
2개월 전
퀸지은...
2개월 전
진짜 퀸이다.....
2개월 전
근데 이젠 더이상 애기가 아니네.. 확 성숙함이 보인다
2개월 전
역시 여왕님
2개월 전

2개월 전
왕비같아
2개월 전
여왕님...
2개월 전
와 로판공주같아..
2개월 전
웅니….ㅜ
2개월 전
공주님...
2개월 전
공주님...
2개월 전
ㄹㅇ공주님..
2개월 전
와 진짜 퀸,,,,
2개월 전
언니 사랑해 왕국으로 떠나면 안돼
2개월 전
와 언니..... 진짜 너무너무 사랑해....
개이뻐....

2개월 전
퀸이자나...🥺🥺
2개월 전
아이유는 언제나..🥲
2개월 전
공주님
2개월 전
코디 미쳤다
2개월 전
진찌 개헉함...
2개월 전
마이퀸
2개월 전
공주임? 명화같네
2개월 전
여왕
2개월 전
왤케예쁨
2개월 전
와 뭐야 사람맞아...?
2개월 전
착장 넘 이쁨
2개월 전
공주같애
2개월 전
퀸 ㅠㅠㅠ
2개월 전
곤듀님..
2개월 전
와 공주님.....
2개월 전
콘서트 갈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마름고 작고 요정같음 뽀뽀해주고 싶은 3살 언니..
2개월 전

2개월 전
와 무슨 노래 부를 때 이 착장이었어??
2개월 전
저 자리에 있었던 나 칭찬해
2개월 전
다음콘 때는 진짜 간다...가고싶다 ㅜㅜ
2개월 전
저 얼굴보다 실물 10000배는 더 이쁨ㅠㅠㅠ
2개월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드영배 관심배우가 퀴어영화 찍으면 어떨 것 같아?204 12.09 16:31 11802 0
(K)POP/예능 기성용 직진 연하남 그잡채… 진짜 개설렘…159 12.09 18:49 8059
뉴이스트 🐢🐶🐯제 3회 늉독방배 타이틀곡 월드컵 16강 4조🦊🐰🐷69 12.09 18:01 1057 1
엔시티 올해 사녹 몇번 가봤어?49 12.09 16:32 3228 1
세븐틴 2022년 세븐틴 스케줄을 총정리해봤다53 12.09 16:39 4542 40
 
정보/소식 엔믹스 지니 탈퇴공지419 12.09 08:06 36145 24
정보/소식 [단독] "역대급 컬래버…" 태양, 방탄소년단 지민과 협업162 12.09 10:46 7039 26
기성용 직진 연하남 그잡채… 진짜 개설렘…159 12.09 18:49 8154
정보/소식 JYP 공식입장 "엔믹스 지니, 팀 탈퇴→전속 계약도 해지" [전문]103 12.09 08:31 7277 4
레드벨벳 에스파 멤버별 개인컷 티저사진98 0:11 2301 13
와..팬밍아웃하고 합석하는 V-log 개쩐다..106 12.09 13:56 3814 2
2022 카타르)브라질이 16강서 약물을 사용했다는 의혹에 현지 반응.jpg99 12.09 18:51 2585 3
헐 네이마르가 흥민이 인스타 댓글담91 12.09 21:33 3566 19
정보/소식 안정환, 차기 대표팀 감독 물망에…배경은 "낮은 연봉·애국심"84 12.09 10:19 4434 11
마플 기부 경매인데 잠옷내놓는거 첨봄98 12.09 16:13 2489 2
입술 도톰한 아이돌 누구 있을까88 12.09 20:14 712 0
정보/소식 [단독] '월드컵 스타' 급부상 조규성, '유퀴즈' 뜬다…예능 첫등장66 12.09 11:06 2374 5
sm 또 새 앨범 유형 만들었넹..;79 12.09 12:06 2948 3
마플 근데 산타걸 컨셉을 굳이 이렇게....?69 0:11 1922 2
이 노래는 티아라의 정체성이나 다름없다60 12.09 20:32 791 0
정보/소식 푸마코리아 측 "NCT127 쟈니ㆍ재현ㆍ정우ㆍ태일 광고 촬영 중 부상, 사고 책임 통감..60 0:33 3071 5
엔믹스가 원래 7명인게 더 충격이야60 12.09 15:36 3090 0
엔믹스 지니 탈퇴한다는데..?57 12.09 08:05 4219 1
하이브 편집자와 스타쉽 편집 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56 12.09 15:35 2462 7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8:44 ~ 12/10 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