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68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낼 아이유 콘 응원법 잘 모를거같아서 준비했는데 나눠드릴 말...? | 인스티즈 

나도 잘 몰라서 보면서라도 하려고 뽑았는디 주변에 드리면 좋을까..? 오지랖일까..????
대표 사진
글쓴이
손바닥만해 종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안봐... 걍 쓰레기 됨.. 진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어두워서도 안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광판 보느라 정린 없을 걸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전에 대기할때도 비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눠주자 보고 할 사람은 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ㄴ 보이지도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는 좋을것같은데 쓰니 정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아 그 콘서트 입장 전에 보면 되지 않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일찍 가면 드려봐 이왕 뽑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완전 좋음!!! 있으면 열심히 할 듯 응원법의 존재를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주경기장 그렇게 안 어두워 해 죄다 지기 전까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희망적인 말이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작하면 자리에선 어두워서 안보일듯 일찍입장해서 나눠주는게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려면 그렇게 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장전까제 보면 되니까 좋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차라리 트위터 같은데서 나눔한다고 하는건 어때 필요한 사람들만 가져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완전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완전 좋을꺼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를 얻고 .... 입장해서 나눠드려야겠다ㅏㅏㅡ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너무 좋아 너무 고마울듯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 넘 좋은데 벼락치기 중이였는데ㅠㅠ대기할때 빠르게 보기도 좋구 구역 어디야??내 구역 근처였으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난 눈치주는거 같아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예매 많은 구역이면 좋을거같은데! 할 생각 없는 머글은 뭐 눈치준다고 생각할지 어쩔진 몰라도 응원법 외우려는 사람들한텐 완전 좋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한지 먼저 물어보고 나눠드려야겠어 ㅋㅋㅋㅋ 1층이라 선예매 구역이긴해!!! 필요하다는 분들한테 드려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오 나도 1층인데 쓰니 보면 감사히 하나 받아가야겠당 ㅎㅎ 미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구역이길%%%!!~~!~!!! 잘 보고오장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받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받고싶다...... 나 줘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원법 필요하신분~!~! 이러면서 홍보해!! 나라면 달라고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홀..나줘..컨닝페이퍼 필요해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컨닝페이퍼 업청 잘썼어!! 난 좋은생각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라면 너무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좋아... 오늘 응원법 몰라서 많이 못해줘서 너무 미안했음...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리얼대박 아이유 이런거 외치는 부분 몰라서 좀 아쉬웠어 주면 보고 잘따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머글인데 넘 좋을거같음!!!! 오늘도 응원법 알아가서 신나게했당 글고 팬분중에도 응원법 모르는분 많든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0년대이후 케이팝씬에서 메인스트림 붐업 왔었던 여자 싱송라들
0:29 l 조회 1
ㅎㅌㅎ 이번노래 ㅅㅈㅎ 막 고퀄은 아닌거 같은데
0:29 l 조회 1
놀티는 동접
0:29 l 조회 1
롯데리아 양념감자 별로였던 사람들 와바
0:29 l 조회 1
나 여돌 예쁘다구만 생각만 했엇는데 버블하두 싶어진 적은 처음이다
0:29 l 조회 1
하투하 올해 MMA 대상 받겠네
0:29 l 조회 1
얘드라 팬티라이너 매일 착용하지 말아라!!!!!
0:29 l 조회 5
팬덤 경쟁 예능은 어캐 진행되는걸까..
0:29 l 조회 2
그 웃긴 모델링팩 짤 누구디
0:29 l 조회 4
나 30초인데 자동차 추천좀
0:28 l 조회 7
드라마 추천해줄사람!!1
0:28 l 조회 6
한국인만 볼수 있는 콘서트 해주면 어떨까 ㅋㅋㅋㅋㅋ
0:28 l 조회 9
나 sm한테 가스라이팅?뭐 세뇌? 씨게 당한듯
0:28 l 조회 13
빅뱅 9년만의 콘서트 티켓팅이 내일이래 ㄴㅇㄱ1
0:28 l 조회 16
탈덕했어도 내 비밀번호는 여전히 전본진데뷔일이다2
0:27 l 조회 5
옛날에 스키즈콘 가봤는데2
0:27 l 조회 26
왼이나 른이 빌런으로 나오는 포타 있음?
0:27 l 조회 4
양홍원은 현실적으로 타격이 크게 없을 것 같긴함 4
0:27 l 조회 19
와 지방쿡 얼공함4
0:26 l 조회 79
혈육끼리 운전연수 해주는거 아닌듯..3
0:2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