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69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어색해서? 

찐 그냥 쳐다만보시는분들 

어떤마음인지 그냥궁금! 

치기아님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감상하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성향이 그런듯 본진콘 가서도 그런 사람들 한번씩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가만히 구경하는게 좋은 사람들두 있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가끔 본진가서 그럴때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지르는게 먼가 스스로 길티임 부끄러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집중해서보면 그래 나도 본진콘가서 그렇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원래 소리를 안질러서..? 조용히 듣고싶어 가끔 박수는 다 듣고 치긴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근데 박수도 안 치는 사람이 있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수도 오래 치기 힘들고 목소리도 계속 소리지르면 힘들고 체력 거지라 스탠딩도 못 가는 거려나 ㅋㅋㅋㅋ 나도 약간 그런 편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각자만의 즐기는 방식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상하고 싶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5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4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5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72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6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3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7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3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2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5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8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5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아아아악 kt 버거킹 쓸려고 버거킹 갔는데 내가 간 매장은 사용불가라더라고
16: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