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21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3년 전 (2022/9/23)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원빈은 과거에 상처받았던거? 여러 앙금들이 아직 남아있는 것 같음 그래서 그 얘기 하면서 좀 더 풀고 잘해보고 싶은데 그때랑 비교되니까 힘들어하는 것 같고  

지수는 원빈한테 상처줬던거에 대한 죄책감 같은게 남아있는 것 같거든 다시 상처주기 싫다 이런 말 반복하는거보면?? 근데 원빈이 자꾸 그때 얘기를 꺼내니까 나름의 트리거가 눌려져서 계속 스트레스 받는거같음 그리고 지수가 말한게 지금 잘해보고싶으면 지금의 지수를 알아가려고 해야되는데 과거에만 머물러있는 것 같은 답답함? 이런것땸에 더 밀어내고…ㅠㅠ 둘 밀고 있었는데 잘 될 수가 없을듯 주식 상장폐지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이해감~~ 걍
여기는 안타까운 마음밖에 안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팬튜브 이벤트여는사람들은 왜 당첨자 공지를 안해주는거야?
21:12 l 조회 1
요즘 여돌들 가슴 경쟁함?
21:12 l 조회 1
놀머니 충전해놨는데 카드로 긁음
21:12 l 조회 2
아니 근데 사녹 신청은 ㄹㅇ 떨어진 초는 공개해줘야하는 거 아니냐
21:12 l 조회 6
너무 피곤해서 자다가 티켓팅 못할수도 있어..???
21:12 l 조회 4
원빈아......3
21:12 l 조회 22
갠적으로 놀 예매대기 싫음
21:11 l 조회 13
알디원 고소공지 누구한거같아?1
21:11 l 조회 46
아 티켓팅 포모 온다1
21:10 l 조회 17
드림 팬미팅 본확 없는 거 맞지??3
21:10 l 조회 37
익들 직업 뭐야~🙌7
21:10 l 조회 21
akb 이번 사건 그룹측에서 그냥 법적으로 고소했음 좋겠다
21:10 l 조회 22
아 놀티켓 동접 안되는 거 진짜 개싫다2
21:09 l 조회 32
슴도 아제 놀에서 해???5
21:09 l 조회 45
근데 나만 ㄱㄱㅇ 복귀같냐11
21:09 l 조회 80
놀티켓은 진짜 오류 러시안룰렛인듯,,,,,
21:09 l 조회 14
여돌 누가봐도 이쁘면 음방 못돌정도 소아니구 반응오지?2
21:09 l 조회 12
장터 오늘 드림 용병해준 익들 중에1
21:09 l 조회 34
아 102구역 잡을 걸..2
21:09 l 조회 54
소신발언 연차차고 재계약 할때 의리로 해준다는 말 개싫음
21:0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