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2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8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둘이 같은 중학교 나왔대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재현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는 사람 알랴주라 댓 수정하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남메기랑 같은 학원 다닌 친구한테 들었는데 확실하지 않아서 혹시 여기 아는 익 있을까 물어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읭 첨 듣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동중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동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하정우 그레이 크러쉬도 나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투톱이였대 얼굴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규 98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빠른이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같은 해에 다녔겠구나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재현?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 혹시 F4 중에 한명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확률 클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중학교는 도대체 뭐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그럼 같은 학년이엇던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우 전교에 그런 얼굴이 둘? ㄹㅈㄷ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동중 F4 중 또다른 한명인가 재현이는 신동중 도서부 강동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학교는 뭔 복이 있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신동중 대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현 인기투표 나왔던 그 학교가 신동중인가? 재현이랑 같이 표 받았던 분이 남메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 그거 고등학교 시절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악 그랲??ㅜㅠㅠㅠㅠ고마워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ㅓ 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교갈맛 나겟다.. 내가 후배였으면 둘이 졸업식날 펑펑 울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놔 알고 보니 나도 같은 학교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 하.... 인재들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후 강남 8학군 출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놔 잊고있었던 단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웅 그리고 고등학교에도 인재 많아..... 중학교에도 인재들이 많았구나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빠른이면 같은 학년이었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씨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98빠른이면 엔재현 97아님????걑은학년이았던걸까 거기학생들 개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F4라는 별명이 과한게 아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재현???? 대박 이런 우연이... 어머어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미쳣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학생들 눈호강 대박이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재현이는 빠른 안치고 97이랑 다녔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렸을 때 미국에서 학교 다녔어서 그럴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신동,,,,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같은 해에 다닌거? 레전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학교는 잘생긴 애들이 많았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머지 둘은… 머 할까?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박 그런 얼굴이 두명이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bs가 감독이 문제래
13:25 l 조회 50
홍명보 감독 한 거 부터가 세임 올드 스토리임1
13:25 l 조회 12
아니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슨 일이 있었던 거임1
13:25 l 조회 25
명재현 너 또 정국sbn한테 사랴웃 받았어2
13:24 l 조회 59 l 추천 1
홍ㅁㅂ 경질하면 위약금 줘야한다며2
13:24 l 조회 30
에드시런 메시 3분간 칭찬.. 메시는 영어를 몰랐다
13:24 l 조회 14
벤투 생각보다 어리네1
13:24 l 조회 21
정국 라방 보는 사람?4
13:24 l 조회 23
근데 걍 정몽규 사퇴하고 새로운 회장 앉은 다음 벤투 다시 데려올순 없음?5
13:23 l 조회 25
한국 축구의 적폐는 2002 월드컵 멤버들이 아니래3
13:23 l 조회 76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2love 챌린지 왔다3
13:23 l 조회 24
스코틀랜드 감독은 떨어지고 나서 자진사임했대1
13:23 l 조회 13
클린스만 나가고 국대 감독 공백기 5개월이였어서 사실상 어려움1
13:22 l 조회 24
다들 유튜브 어떤 분야 봐? 5
13:22 l 조회 13
이강인 정병 몰려왔나봄 ㅋㅋㅋ9
13:22 l 조회 45
5세대 파는 익들아25
13:22 l 조회 67
홍명ㅂ는 그냥 우리나라가 아르헨티나 스페인이랑 같은조였다떨어졌어도2
13:21 l 조회 57
조규성 보려면1
13:21 l 조회 53
정국 소세지 먹는데 댓글에 비건이라는 사람 보이니까7
13:21 l 조회 136
정병개끼네2
13: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