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잡담] 더보이즈 무중력 여기 파트 누구야? | 인스티즈 

나 왜 약간 처음 들어보는 목소리지? 나 나름 더보이즈 노래 좋아하는 것들 있어서 목소리 다 아는데 왜… 왜… 치면 나올 거 아는데 더비들한테 물어보고 싶어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제이콥잀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이콥인가…? 하긴 했는데 약간 내 기준 초면 목소리야… 근데 저 파트 되게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콥이가 랩도 잘행ㅜㅜ kiss me if you can 들어봥!!! 개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싸클에 있는 거야 혹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멜론에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앜ㅋㅋㅋㅋ 나 저거 제이콥 솔로곡으로 생각하고 쳐도 안 나오길래 싸클에 있나 하고 물어봤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콥이 맞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목소리 너무 조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2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2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6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
23:02 l 조회 8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1
23:02 l 조회 4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9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
23:01 l 조회 12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23:01 l 조회 21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1
23:01 l 조회 36 l 추천 1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4
23:01 l 조회 15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2
23:01 l 조회 10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6
23:01 l 조회 61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7
23:01 l 조회 62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2
23:01 l 조회 16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3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31
아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
23:00 l 조회 1
회사원 은석 찾으시던 분?
23:00 l 조회 12
ㅇㄴ 우즈벡 콩고 경기 보러 하하랑 드림이 치지직 나온다는데
23: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