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06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3년 전 (2022/10/03) 게시물이에요
S6이랑 S5 중 어디가 더 나을까 .. 

[잡담] 부산 아시아드 좌석 어디할지 추천 좀 해주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수있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인 생각인데 S6는 메인무대는 잘 보일 수는 있지만 돌출무대는 뒷모습만 보게 되는데 S5는 메인무대가 멀어질수도 있지만 펜스쪽 잡으면 돌출무대에 선 내 본진의 앞모습이나 옆모습도 볼 수 있을거 같아서 나라면 S5 갈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이 저 공연에서 마지막에 나올만한 가수거든 !? 돌출 당연히 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나오지 않을까?? 확답은 못 주겠지만 엔딩으로 나올만한 가수면 돌출 이용 많이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 ㅎㅎ 오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잘 보구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디 s6옆에 뭐가있어? 왤케 멀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멀찍한거빼면 난 s6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스? 같은거 아마 있거나 구조물 있나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콘서트 때 본무대쪽 돌출쪽 둘 다 가봤는데 젤 만족했던 건 돌출쪽!
본무대쪽은 돌출무대보려면 뒤 돌아야했고 앞모습도 잘 안 보였는데
돌출쪽은 본무대랑 돌출 둘 다 앞모습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더 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아 .. 이렇게 자세히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s5로 결정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늦었지만 라이즈 투표했엉요
19:33 l 조회 1 l 추천 1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
19:33 l 조회 4 l 추천 1
와이지가 아이콘 같은 남돌 좀 내줬으면 좋겟음
19:33 l 조회 3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2
19:32 l 조회 43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
19:32 l 조회 10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2
19:32 l 조회 34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1
19:32 l 조회 13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3
19:32 l 조회 35
라이즈 투표요🍦💙5
19:32 l 조회 16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5
19:32 l 조회 56 l 추천 3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37
OnAir 나 긴장돼....3
19:31 l 조회 38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7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3
19:31 l 조회 39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19:31 l 조회 42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23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6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9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4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19:3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