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06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이창섭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3년 전 (2022/10/03) 게시물이에요
S6이랑 S5 중 어디가 더 나을까 .. 

[잡담] 부산 아시아드 좌석 어디할지 추천 좀 해주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수있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인 생각인데 S6는 메인무대는 잘 보일 수는 있지만 돌출무대는 뒷모습만 보게 되는데 S5는 메인무대가 멀어질수도 있지만 펜스쪽 잡으면 돌출무대에 선 내 본진의 앞모습이나 옆모습도 볼 수 있을거 같아서 나라면 S5 갈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이 저 공연에서 마지막에 나올만한 가수거든 !? 돌출 당연히 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나오지 않을까?? 확답은 못 주겠지만 엔딩으로 나올만한 가수면 돌출 이용 많이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 ㅎㅎ 오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잘 보구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디 s6옆에 뭐가있어? 왤케 멀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멀찍한거빼면 난 s6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스? 같은거 아마 있거나 구조물 있나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콘서트 때 본무대쪽 돌출쪽 둘 다 가봤는데 젤 만족했던 건 돌출쪽!
본무대쪽은 돌출무대보려면 뒤 돌아야했고 앞모습도 잘 안 보였는데
돌출쪽은 본무대랑 돌출 둘 다 앞모습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더 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아 .. 이렇게 자세히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s5로 결정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첼라가서 립싱크한거랑 뭐가 다른데
16:13 l 조회 1
앤톤 됐다
16:13 l 조회 1
선수들 대충뛰는거 맞아?
16:13 l 조회 1
근데 손흥민 한번도 안나왔어?
16:13 l 조회 1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1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
16:13 l 조회 1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1
16:12 l 조회 15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8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3
16:12 l 조회 30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2
16:11 l 조회 68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1
16:11 l 조회 49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29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7
16:10 l 조회 144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23
16:10 l 조회 15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84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7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4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12
16:09 l 조회 97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4
16:09 l 조회 116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