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06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성한빈 엔시티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3년 전 (2022/10/03) 게시물이에요
S6이랑 S5 중 어디가 더 나을까 .. 

[잡담] 부산 아시아드 좌석 어디할지 추천 좀 해주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수있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인 생각인데 S6는 메인무대는 잘 보일 수는 있지만 돌출무대는 뒷모습만 보게 되는데 S5는 메인무대가 멀어질수도 있지만 펜스쪽 잡으면 돌출무대에 선 내 본진의 앞모습이나 옆모습도 볼 수 있을거 같아서 나라면 S5 갈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이 저 공연에서 마지막에 나올만한 가수거든 !? 돌출 당연히 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나오지 않을까?? 확답은 못 주겠지만 엔딩으로 나올만한 가수면 돌출 이용 많이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 ㅎㅎ 오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잘 보구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디 s6옆에 뭐가있어? 왤케 멀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멀찍한거빼면 난 s6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스? 같은거 아마 있거나 구조물 있나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s5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콘서트 때 본무대쪽 돌출쪽 둘 다 가봤는데 젤 만족했던 건 돌출쪽!
본무대쪽은 돌출무대보려면 뒤 돌아야했고 앞모습도 잘 안 보였는데
돌출쪽은 본무대랑 돌출 둘 다 앞모습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더 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아 .. 이렇게 자세히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s5로 결정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
13:20 l 조회 7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
13:20 l 조회 27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
13:20 l 조회 11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
13:20 l 조회 13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
13:20 l 조회 7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12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19 l 조회 56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13:19 l 조회 11
악착같이 이기려는 모습 왜 없어?
13:19 l 조회 13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13:19 l 조회 20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2
13:19 l 조회 45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13:19 l 조회 13
근데 진짜 왜 아무도 공을 안받는거임
13:19 l 조회 18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1
13:19 l 조회 27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
13:19 l 조회 14
설영우가 죽기살기로 뛰고 어떻게든 득점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였으면1
13:19 l 조회 29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13:19 l 조회 6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3
13:19 l 조회 16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13:19 l 조회 11
와 축구 경기보면서 실시간으로 입맛떨어지는 게ㅋㅋㅋ 하1
13: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