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08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3
이 글은 3년 전 (2022/10/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새삥 바타 댓글 나 이거 왤케 웃기지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이거 보고 개웃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대댓이 살렸네 저 댓글 작성자는 지코 모르나봐 최소 지코 군대가기 전에 초딩이었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영상이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반대 입장임 처음 걍 귀로만 새삥 듣고 너무 좋아서 이게 뭐야 지코 노래같긴한데 하면서 춤 보게되가지고 바타 알게됨 바타도 춤 잘 추더라 여튼 기분이 째져~ 그 소절 딱 들었을때 ㅊ향저격해서 충격이었음 근데 아쉬운게 노래 풀버전이 아쉬웠음 ㅠㅠ 걍 지코가 쭉 노래했었으면 진짜 최애곡됐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타 아니고 바타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 고마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나요도 아니고 먹니요로 오타난게 ㄹㅇ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아방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댓글 나만 기분 나빠..? 컴백곡 1위 못한걸 굳이 왜 언급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여기 마플달고 썼으면 백퍼 욕 먹을 말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반차 후 먹는 엽떡
14:50 l 조회 3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
14:49 l 조회 3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6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1
14:49 l 조회 5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17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4
14:48 l 조회 18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
14:48 l 조회 23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29
쿠플 티켓팅 인터파크 로그인도 해야하는건가...?
14:48 l 조회 4
일단 플디는 중국 눈치 엄청 보긴 하는 듯
14:48 l 조회 9
댓글에 ㅈㅂ 이라는 축약어를
14:47 l 조회 19
본진 어떤멤 제발 입조심 좀 해줫으면함2
14:47 l 조회 80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2
14:46 l 조회 30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26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25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5
14:45 l 조회 36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
14:45 l 조회 19
아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 뜬 상황인거임?3
14:44 l 조회 67
스팸 전화 겁나옴
14:44 l 조회 9
도영 전역 언제야5
14:4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