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09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5
이 글은 3년 전 (2022/10/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월말평가 주간평가도 아닌 일일평가요????????? 

최근 엔시티 입덕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던중에 너무 헉해서 가져와봄 

데뷔하는것보다 평가회 안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니… 

 

 

 

[잡담] 와 엔시티 연습생때 일일평가회 했다는거 진짜 내 멘탈이 다 갈린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엔시티 연습생때 일일평가회 했다는거 진짜 내 멘탈이 다 갈린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엔시티 연습생때 일일평가회 했다는거 진짜 내 멘탈이 다 갈린다 | 인스티즈 

 

 

 

 

 

 

+ 엔시티멤들이 데뷔시기가 다 달라서 전체가 일일평가회를 거쳤는지는 알수없지만, 연습생 당시 올라온 영상 한번 봐바 (나오는 멤 : 태용 쟈니 유타 텐 재현) 

말한마디 없는 연습영상인데 그 독기랑 땀방울이 다 느껴짐 

유일하게 방실방실 복숭아웃음 지으면서 몸부서져라 춘 그때막내 재현아 귀엽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새벽까지 다같이 연습하다가 재현이 오모리 김치찌개 먹이고 학교 보냈다는 그 시기인가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 이야긴 또 어디서 했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용이 브이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도 재현이가 새벽연습하고 오모리찌개 먹고 얼마 못자고 학교 간 얘기한다고 근데 그 때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됐다고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근데 미친듯이 해야될때였다라고 말하는 태용이 표정 너무 결연하다… 다시 한번 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용 겁나 잘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일일평가 진짜 대박이네... 어떻게 버텼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루키즈였던 지한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새감 애들 진짜 춤 잘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새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용이가 말하는 그때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됐어가 이 시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일평가 진짜 숨막힌다… 나는 주간보고로도 스트레스 받는데ㅠㅜㅜ 애들 대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말 미쳤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아무것도 몰랐을떼 저 영상 보고 연생이라는데 너무 잘춰서 놀랐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 재현 웃는거 기엽다 아기재현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영상 끝날때 저렇게 완벽한데 힘이 없었다고 말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네..? 저게 무슨 힘이 없었다는건지 애드라??!!? 목소리 누구지 유타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텐이랑 한명은 누군지 모르겠는데 아마 유타 텐 이순서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얼굴들만 보면 다들 비주얼멤같은데 춤도 빡세고 열심히 산다…. 반성해라 나자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태용 저 영상 보면 걍 그랬어야 해서 독했던 리더랑 그걸 군말없이 다 따른 멤들이 데뷔할 자격을 얻는구나 싶었음 저기서 지치면 언제 다시 기회가 올지 모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0701 진짜 레전드 지금도 독기 갑인데 20살도 안된 애들이 저 때는 얼마나 더 했을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0701 애들 표정 자세히 보면 진짜 완전 이악물고 하는게 보여ㅜㅜ특히 유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 애들이랑 같이 데뷔한 다른 애들도 대단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것두 봐주라 많이 흔들리지만 진짜 대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ˋˏ와ˎˊ˗ 어케했을까,,, 저래야 성공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일평가회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때 아마 태용?이 데뷔 한다는거 살짝 눈치로 알고 애들 이끌어서 연습했다고 했던 것 같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실 이재성도 고대 졸업인데
3:16 l 조회 1
아 자야 되는데 자기 싫다
3:16 l 조회 3
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
3:15 l 조회 32
보통 저런태도로 욕먹어도 고소공지 때리나?2
3:14 l 조회 34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6
3:13 l 조회 24
해린 닝닝 장다아 김고은 공통점이 있을까 ??2
3:13 l 조회 15
오늘 홍명보 자진사퇴 소식 게임하다가 누가 채팅 쳐줘서 알게 됨 ㅋㅋㅋㅋㅋ2
3:12 l 조회 24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1
3:10 l 조회 75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1
3:10 l 조회 46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9
3:08 l 조회 117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6
3:08 l 조회 60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80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75
홍명보
3:07 l 조회 14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2
3:06 l 조회 79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5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46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20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61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