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글 썼었는데 음정 이상해서 삭제함.. 최대한 비슷하게 음 골라서 건반 쳐봤는데 비슷한 노래 아는 사람 있을까.. 남자노래야!! 최근에 길가다 들었어
|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아까도 글 썼었는데 음정 이상해서 삭제함.. 최대한 비슷하게 음 골라서 건반 쳐봤는데 비슷한 노래 아는 사람 있을까.. 남자노래야!! 최근에 길가다 들었어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