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0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물없이 샷만 8샷이면 그냥 양이 많은 에스프레소 아냐? (얼음 생각안한다치면) 

아메리카노 벤티 모아서 2리터 만든다고 더 써지지않듯이 

딱 에스프레소만큼 쓴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메리카노 먹어본 사람인데 생각보다 막 엄청 쓰지는 않았음
근데 먹다가 1/3정도 남기고 손 떨리는거같아서 그만 먹었엉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다 먹기는 힘들구나ㅋㅋㅋ 에스프레소가 원래 적게 먹는거다 보니까 그 진한걸 8샷이나 먹는거 자체가 대단한거같긴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얼죽아좋아사람이고 매일 커피 마시는데 나메리카노는 진짜 다름...
해외익 스벅가서 주문하는데 바리스타가 나한테 여러번 확인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연예인보고 뭐라하는건 절대아니고 반응에 8샷 써서 어떻게 먹어 윽.. 이런거 많아서 8샷을 한번에 먹는게 대단한거지 쓴거는 그냥 에스프레소랑 똑같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여기글말고 전에 딴데서 봤을때 8샷 말안된다고 주작취급하는것도 봤어서 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카페알바할때 6-7샷 넣는 분들은 꽤봤어 야근하시는분들 많은곳이였어서ㅋㅋㅋ 샷 추가 많이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
3:55 l 조회 1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1
3:52 l 조회 10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2
3:52 l 조회 19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
3:49 l 조회 49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8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4
3:49 l 조회 21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1
3:47 l 조회 34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0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2
3:47 l 조회 30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4
3:46 l 조회 18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1
3:43 l 조회 59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1
3:40 l 조회 54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3
3:40 l 조회 77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4
3:39 l 조회 88
와 축협 이 감독 일단 물어나 봐라2
3:38 l 조회 52
유튜브 보니까 홍명보 감독 친위대도 있던데1
3:37 l 조회 20
말나오는 챌린지2
3:37 l 조회 82
남자 특
3:35 l 조회 37
최애 정병 계정 보니까1
3:34 l 조회 38
이제 김민재나 손흥민은 다시 소속팀 복귀하는거야?2
3:34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