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3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그걸 서바로 하니까 당시엔 시청자들이 좀 얜 왜 떨어뜨리냐 쟨 왜 중간투입이냐 이랬던구같은데 

솔직히 걍 연습생들 보다가 아무리 실력이 다른애들에 비해 부족해도 비주얼 할당량은 채워야되고 

솔직히 메댄 메보 메랩은 그 어떤 이유로든 붙여야하고 

부족해보이는 포지션 있으면 적당한앤 새로라도 뽑아서 급하게 넣어야되고... 그런거 

그게 잘 보여진 프로그램같음 투표 없었어서 다행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노머시는 ....
정말 생각만해도 어우 춥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머시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도 숨막혀서 잘 못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방송으로 안해도 되는 과정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줬음 ㅜㅜ 맘아파..........그거 다신 못봐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진짜 재탕은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베베인 내가 진짜 다른 떡밥은 다 다시 봤는데 노머시는 도저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머시 본방으로 달리다가 보는 내가 힘들어서 결과 다 들은다음에 보고 그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내가 본 서바중 제일 숨막히는 서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진짜로.. 요약본이였는데도... 힘들더라 몇 번을 끊어서 봤는지 몽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 쪽쪽 빨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아도 아이엠 뽑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헌이 화내는거 무섭지만 웃겼던게ㅋㅋㅋㅋㅠㅜ 누가봐도 당신 픽스해놓고 당신이랑 랩톤 맞는 애 새로 데려온거잖아욭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진짜 몬베베되고 노머시 요약본 봤는데 짱규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일하기 싫고 다때려치고 싶을때 노머시봄… 왜요?.. 제가 평.. 같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노머시 중간투입은 애가 너무 불쌍했음 걍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1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
17:33 l 조회 1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
17:33 l 조회 11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4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0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4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19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8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5
17:30 l 조회 4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64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30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72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8
17:29 l 조회 57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40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0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172 l 추천 6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