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갤럭시 울트라 대여 괜히 했나? | 인스티즈 

 

잠실주경기장이고 저부분이 내좌석인데 울트라 대여 괜히 했나?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폰뭔데?? 나는 돌출1열이었는데 원래폰이 12미니여가지고 울트라빌린거 후회1도안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ㅁ자? 나 아이폰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직캠찍는거같고 카메라확대비율만 조절잘하면 진짜 얼빡으로 폰카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신으로 찍을까 얼굴 위주로 찍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본무대는 전신으로 찍고 돌출은 전신 얼굴 왔다갔다하면서 찍었는데 연습해보고 가는게 좋을거야 바로 동영상 전환하는게 어려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케오케 답변 너무 고맙다 진ㅁ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나도 저런 자리였는데 후회 하나도 안 했어 거의 홈마 직캠 찍고 왔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설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자리면 가까이 왔을때 프로동영상 안 하고 일반 동영상으로 밝기 좀 조절만 해도 직캠 찍기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꿀팁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진 보러가서 찍은 타돌인데 펜스 잡고 줌 조금 당겨서 초점 맞추고 고정하고 밝기 내리고 찍은거야! 프로동영상 아니고 일반 동영상!
보면 펑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친 카메라 개좋네 꿀팁 고맙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건 S20이라 S22이 빌렸으면 이거보다 더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무대로 더 나가거나 그러면 프로 동영상 설정법 찾아보고 맞춰놓고 찍으면 더 잘 찍힐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너무 친절하구나 너무너무 고마워 !!!! 잘찍어본다ㅜ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줌땡겨서 동영상 찍는데 옆에 울트라 가진 사람은 4K 직캠 보는 중이라는 글 보고 담부터 울트라 빌리기로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잘찍어본다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11 카메라 개수렉이잖ㅋㅋ 잘 빌렸는데 자리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수렉이,, 너무 설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폰 12로 찍은 거 보고 왔는데 아이폰 들지 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간낭비임 울트라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켘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울트라 빌릴바에 나같음 캠빌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ㅜ캠은 한번도 안들어봐서 ㅠ 넘 어려울거같아서 울트라 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코 앞이었는데 오히려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더 개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 울트라 가ㅐㅐㅐㅐ잘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찍어볼게ㅜ내가 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꼭 빌려...
옆사람 얼빡 찍는데 홀려서 옆사람 폰으로 공연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난 내 폰이지만 대여 안 말림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신 공연은 사진보다 영상이 나아 조명이랑 움직임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카메라 좋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폰 11이면 빌리는것도 좋아 나 11인데..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트라 한번 빌렸다가 다른오프에서 휴대폰들고 줌땡겼다 그냥 눈으로 봄 바로앞에 있는거 아니면 개쓸데없는 11카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음 울트라ㅜ잘빌렸네 나자산 칭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냐 잘나올거야 좌석표상으론 바로 앞같아도 무대랑 좌석 어느정도 거리 있어서 울트라로 찍으면 딱좋을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오케 ~~~~~~ 설레는구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어밴드 쇼타로 미모 미치심
23:16 l 조회 1
20대들아 엄마랑 사이 어때?
23:15 l 조회 1
안정환 확실히 축협이랑 선긋고 연관 없는건 맞는듯 ㅋㅋ
23:15 l 조회 1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23:15 l 조회 1
전국민이 3주동안 즐긴 거 -> 극강의 빙고게임
23:15 l 조회 1
다음주 냉부 라망 대 쵸이닷 인가봄
23:14 l 조회 1
계훈이 셀카
23:14 l 조회 5
뭔가 사퇴할듯
23:14 l 조회 13
걍 안정환 까는거 보면 다 이런식이던데
23:14 l 조회 21
이 눈빛 진지하게 사랑이라고 생각함
23:14 l 조회 17
내 본진 버블 귀찮아 하는듯
23:14 l 조회 14
와 라이즈 공계 원빈이 묶머하면 꼭 주는 뒷목 사진,,,1
23:13 l 조회 39 l 추천 1
냉부 내가봤을땐 1주분 같음
23:13 l 조회 9
와 은석 원빈 얼굴봐1
23:13 l 조회 24
냉부아조씨 안정환 초미남 리즈 때4
23:13 l 조회 33
정상적인 축구시스템 되려면 몇십년 걸려?7
23:13 l 조회 13
들리는 썰로는 기자회견 때 사퇴 발표 한다고 하네1
23:12 l 조회 50
은석아3
23:12 l 조회 25 l 추천 2
근데 난 진짜 궁금한게 은퇴한 운동선수들이 왜 나서서 돈쓰면서 후배 양성에 힘 써야 해?1
23:12 l 조회 38
작년에도 중부익은 장마없어서 ㄱㅊ았는데1
23: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