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인기없으면 엑스에게 정으로 호소할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난 신상털리고 욕먹는구 보면 못나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어느 연프나 그러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젤 힘들거같은데 감정소모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 모르는 사람에서 시작하는게 부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난 오히려 좋아 성격에 따라 다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꼬투리 잡혀서 비호감롤 되면 환승해도 요랄 x한테 맘 없어서 끊어내도 요랄 연애보다 보는 이들 밉보이지 않게 처신 ㄹㅈㄷ 잘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환연이 제일 사람 밑바닥 까지 보여주는 느낌임 다른 연프는 이미지관리가 가능한데 환연은 불가능한 느낌 엑스가 있어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거야 다 같이 구질구질해서 괜찮은 느낌.. 드라마 출연은 부담스러우나 다큐 출연은 괜찮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말하는거 개웃김 다같이 구질구질한 다큐 ㅋㅋㅋㅋ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밑바닥은 체인지데이즈가 대박이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여긴 출연부터가 어케 나온건지 신기함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러브캐쳐.. 맘 바꿔도 젤 자연스러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님 환연은 인간의 모든 면을 다 보여줘서 이득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국적으로ㅠ엑스 털리는 것부터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본문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렇다기엔 환연2 해은 나언 제외한 여출들 연프 역대급으로 욕 먹음 나연은 그만큼 팬이라도 있지 지수 지연은.. 그냥 인간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싫다는 말을 대놓고 하는데 아무도 잘못됐다는 말을 안함 걍 어쩌구저쩌구 이유 붙여서 정당화하는 거 여기서도 꽤 봄 진짜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제일 어렵다 엑스가 없으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스가 규민이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핱시가 가장 낫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러브캐처......환연은 엑스가 나한테 야박하게굴면 개서러울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김판곤 : 어중간한 외국인보다는 홍명보가 낫다.jpg
11:25 l 조회 1
경우의수 9개중에 하나맞은거 웃안웃 그자체다
11:25 l 조회 1
공항 명보만 나오라니까
11:24 l 조회 8
홍명보 울산에서는 어땠어???
11:24 l 조회 7
근데 나는 선수들 욕하고 싶지 않은 이유가
11:24 l 조회 11
저거 또 선수들로 언플 돌리는거 아닌가
11:24 l 조회 3
그래도 졌지만 진짜 잘 싸웠다ㅠㅠㅠ
11:24 l 조회 17
유치원생도 짜라고 하면 손흥민 선발 넣었을꺼야
11:24 l 조회 4
올공놈들아 인티에서 나가라
11:24 l 조회 10
홍명보가 흥이랑 기싸움하는게 아니라는 글이 제일 흥미로웠음
11:24 l 조회 23
공항 사람들 기자들로 난리날텐데 감당되려나ㅠㅠ
11:24 l 조회 13
그리고 홍 연봉 20억 아니야2
11:24 l 조회 41
오현규 부모님 선구안 대박..
11:23 l 조회 55
입국공항 어떨까2
11:23 l 조회 14
감독만 제대로 데리고 와도 축구판은 잘 돌아감ㅋㅋ
11:23 l 조회 18
아 축구볼라고 티비개큰거 샀는데1
11:23 l 조회 10
축구는 그냥 감독놀음이라1
11:23 l 조회 22
옌스 : (18년 월드컵)독일 탈락했을 때 살짝 기뻤어요5
11:23 l 조회 69
또 대한민국이 나를 버렸다고 하시려나6
11:23 l 조회 21
이상원 콘서트에서 남팬한테 뿌잉뿌잉 해줌ㅋㅋㅋㅋㅋ4
11:23 l 조회 21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