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인기없으면 엑스에게 정으로 호소할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난 신상털리고 욕먹는구 보면 못나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어느 연프나 그러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젤 힘들거같은데 감정소모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 모르는 사람에서 시작하는게 부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난 오히려 좋아 성격에 따라 다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꼬투리 잡혀서 비호감롤 되면 환승해도 요랄 x한테 맘 없어서 끊어내도 요랄 연애보다 보는 이들 밉보이지 않게 처신 ㄹㅈㄷ 잘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환연이 제일 사람 밑바닥 까지 보여주는 느낌임 다른 연프는 이미지관리가 가능한데 환연은 불가능한 느낌 엑스가 있어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거야 다 같이 구질구질해서 괜찮은 느낌.. 드라마 출연은 부담스러우나 다큐 출연은 괜찮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말하는거 개웃김 다같이 구질구질한 다큐 ㅋㅋㅋㅋ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밑바닥은 체인지데이즈가 대박이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여긴 출연부터가 어케 나온건지 신기함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러브캐쳐.. 맘 바꿔도 젤 자연스러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님 환연은 인간의 모든 면을 다 보여줘서 이득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국적으로ㅠ엑스 털리는 것부터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본문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렇다기엔 환연2 해은 나언 제외한 여출들 연프 역대급으로 욕 먹음 나연은 그만큼 팬이라도 있지 지수 지연은.. 그냥 인간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싫다는 말을 대놓고 하는데 아무도 잘못됐다는 말을 안함 걍 어쩌구저쩌구 이유 붙여서 정당화하는 거 여기서도 꽤 봄 진짜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제일 어렵다 엑스가 없으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스가 규민이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핱시가 가장 낫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러브캐처......환연은 엑스가 나한테 야박하게굴면 개서러울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3
9:55 l 조회 41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
9:55 l 조회 39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
9:55 l 조회 10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7
OnAir 와 방금뭐냐2
9:54 l 조회 49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6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66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4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8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18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24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2
9:53 l 조회 14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4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2
9:53 l 조회 50
OnAir 불안하다 불안해
9:53 l 조회 6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7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4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