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5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잡담] 강형호 그냥 너무 좋아 | 인스티즈 

아진짜 옵빠아아아아악 오빠가 아닐수없다고 

개까리가 몸에 배어있는데다가 

노래는 천상계 락발성도 잘해 소프라노 발성도 잘해 

몸은 슬랜더에 강한 부산 남자에 본투비 이과남인데 

멤버들한테 점점 길들여져서(?) 멤버 귀여워하고 이제 디저트도 먹고 

그리고 화음이랑 노래를 분석해서 하면서도 

감정이입 겁나잘해서 부르다 눈물날까봐 노래 안외우고 일부러 프롬포터 보면서 부른다는 사람 

그리고 데뷔초에 팬들이 너무 가까워서 울고 이벤트 해줘서 울고 결국 렌즈 빼고 나오는... 

이제는 눈물 도로 집어넣는거 너무 잘해...(그런거는 늘지마 제발)(강형호 눈물 드랍 기원) 

그래도 요즘도 앵콜때 렌즈 빼고 나오는거같더라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강크리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강클 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큰방 보면서 원빈이랑 태산한테 감김
1:07 l 조회 1
예전에 여기 진짜 심했던게 마이너떡밥터지면 메이저 모여라하면서
1:07 l 조회 1
성현이 선채로 기절 안하려고 바지춤 꽉 쥠ㅋㅋㅋㅋ
1:07 l 조회 3
지금 유럽 투어중인거 방탄 말고 또 누구있음?
1:06 l 조회 4
여돌 실물 보면 진짜 이정도로 말랐어??3
1:06 l 조회 36
아니 이제 보는데 은석이2
1:05 l 조회 19
편의점근무 했던 익들아4
1:05 l 조회 20
한글은 진짜 글자에다 뭔짓을해도 알아먹는구나ㅋㅋㅋ3
1:05 l 조회 40
얘들아 나는 소나무야??2
1:05 l 조회 23
본진멤 버블오는거 보고있는데 진짜1
1:04 l 조회 82
근장 늘 신한 고정인데 아주 민첩하게 들어옴
1:04 l 조회 13
브이로그에 음원 넣으면 수익창출 안되지?
1:04 l 조회 9
승헌쓰랑 민경님 학력통오네3
1:03 l 조회 78
진심 중팬들 하나같이 왜이러냐2
1:03 l 조회 85
피부색 관련해서 일본인중국인한테 이거 왜 반응 터진가야??4
1:03 l 조회 57
스키즈 뮤비 더보이즈 트리거?랑 완전 똑같
1:03 l 조회 25
이따 우리 남아공전은 역대급으로 정배라던데ㅋㅋㅋㅋㅋㅋ5
1:03 l 조회 45
헐 동생이 장학금 들어오면 10만원준대 ㄷㅂ5
1:02 l 조회 33
오늘 밤은 왜케 춥냐 ㅜㅋㅋㅋㅋㅋㅋㅋㅋ2
1:02 l 조회 22
근로장려금 국민은행은 없나봐
1: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