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71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3년 전 (2022/10/11)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끝난 뒤에야 프로동영상->60 uhd->st 선택해야하는걸 알아서 눈물...
대표 사진
익인1
너두? 나두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담엔 설정해서 가서 더 잘 찍을 수 있겠지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ㅠㅋㅋㅋㅋㅋ 언젠간 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t 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t 눌러야 슈퍼망원렌즈 선택되가지고 화질좋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흡 고맙ㅋㅋㅋㅋ 그냥 동영상으로 하면 화질구리더라,,,,, 그래서 첨에 왜 인터넷이랑 내건 다르지?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려줘서 고맙다.... 새폰 똥되게 만들뻔했네.... 너의 몫까지 잘써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두 이제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냥 3배 10배줌으로만 계속 찍음 ㅋㅋㅋㅋ 프로동영상도 좋다고는 들었는데 어케 만지는지 몰라서.... 그래도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so 160정도 고정 이거 진짜 중요.. 안그러면 얼굴 다 날라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Iso 수동 160으로 하고 계속해서 바꿔줘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명 세기에 따라 다르게 해줘야 되는데 보통 160 정도면 무난한거 같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악 감사합니닥 이번 더팩트 가서 너무 이상하게 나와섴쿠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동영상 60이 더 좋아? 60은 폰 움직일 때 화면 넘어가는게 부자연스러운 거 같아서 30으로 찍으려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지금 알았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21:44 l 조회 1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
21:44 l 조회 1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
21:44 l 조회 6
손흥민한테 까부는것도 신기하다..
21:43 l 조회 20
나 키빼몸 115인데 애들이 뚱뚱해보인데...1
21:43 l 조회 10
오늘 박지훈 개잘생겼다 진짜
21:43 l 조회 6 l 추천 1
근데 라이즈는 다들 순?하게 생겼는데 날티가 어디서 나는걸까?1
21:43 l 조회 26
영케이 오늘 놀토에서 엄청 잘생겼다1
21:43 l 조회 12
요즘 "20대 초반” 사이에서 초-히트친 노래 추천받습니다 1
21:42 l 조회 11
아 얘 웃는것좀 봐ㅜㅠㅠㅠㅠㅠㅠ
21:42 l 조회 32
최애 코가 많이 큰 팬들 있어?5
21:42 l 조회 30
원아페 갔던 익들아 a 구역 후기 좀 얼려줘
21:42 l 조회 4
성찬 원빈 영상 오늘 올려준댔는데6
21:42 l 조회 38
얘들아 제발 도와줘 그 릴스 유행한 무하자 챌린지
21:41 l 조회 8
셉민규 차쥐뿔에서 한 발언때문에 욕먹고 있네..11
21:41 l 조회 118
근데 악플러들 실제로 개못생겼을거 같아6
21:40 l 조회 43
정보/소식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1
21:40 l 조회 37
열애설 터지면 그동안 번돈 다 뱉어내고1
21:40 l 조회 48
와 손흥민 이번에 월드컵 풀타임 뛴 적이 없네1
21:39 l 조회 25
지디 트위터하던 시절이래5
21:3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