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89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3년 전 (2022/10/2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우리지역에서 버스 타고 2시간인데.. 

오프 갈 때마다 진짜 차비 아까운데ㅠㅠㅠㅠㅠㅠ 

경기도면 그래도 차비는 덜 들 텐데...ㅜㅠㅠ 

아 제발 누가 서울이나 경기도에 집 한 채만 사줬으면.. 

불쌍하니까 이거나 먹고 떨어지라고 사주면 좋겠다 

내 소원임... 본진 보러 가기 더 힘들어지겠네
대표 사진
익인1
헐 오른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장 다음달 1일부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만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퍼 인상..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듀 빨리 올라ㄱ가야겠다 지방살면 덕질하기 너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누가 서울에 집이랑 직장 좀 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걍 이제 전철타고 다녀야겎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은 탈 전철이 없다.. 지방러 그냥 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방인데 하나 있다...... 한줄....... 힘내자 지방러들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지하철 1호선이 끝... 헼ㅋㅋㅋ쿠ㅠㅜ 힘내자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도 4시간이더라도 젤 가격 싸서 버스 탔는데 이제 그냥 기차 타고 빨리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한시간 더 걸리더라도 만 원 정도 차이나서 걍 웬만하면 버스 타자 주의얐는데ㅋㅋㅋㅋ 이제 그게 의미 없러짐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고속버스 앱에 반영됐어?? 11월 1일꺼 예매했엇는데 우리 지역은 그대로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예약해서 그런 듯!! 11월 1일부터 예매하는 건 반영되나봐 그래서 사람들 다 갈 일 있으면 미리 끊어놓으래... 아니 잠만 나도 끊어놔야겠다 미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뒷목~딋골쪽이 개뻐근?땡기?는데 밖에 나가서 걷뛰 ㄱㅊ?
18:08 l 조회 1
지성두피들 여름에 트리트먼트함?
18:08 l 조회 1
병원이랑 약국에 3년치 내역서 영수증 떼달라고하면 싫어할까
18:08 l 조회 1
익들아 cp가 뭐야?
18:08 l 조회 1
정형돈의 제목 없음 뭐하는 채널이야? 정형돈 채널맞아?
18:08 l 조회 3
허그쁘멀이랑 여권케이스 왜 품절이야 ㅠㅠ
18:08 l 조회 3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 필요한사람?!
18:07 l 조회 11
하닉이랑 마이크론 힘내라고 치어리딩하고싶다
18:07 l 조회 6
엔터는 인티랑 짹중에 어디 여론을 더 많이봐?4
18:07 l 조회 10
코르티스 아 무대ㅜ너므 좋은거같애
18:06 l 조회 9
남의 가슴가지고 깊생하는사람이 있구나2
18:05 l 조회 32
심괴 춘향이 놀이편 본 익 있음?
18:05 l 조회 6
외장 2테라 실제로 2테라 아니잖아 .. 4테라 살까? ㅠㅠ2
18:05 l 조회 19
저녁 메뉴 추천해저1
18:05 l 조회 9
보조배터리 추천 점 용량 1만이면 더 좋고5
18:04 l 조회 33
너네 가슴 작은친구 보면 어떤 생각들어?23
18:02 l 조회 184
채원 데바데 풀로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18:02 l 조회 14
오늘 저녁 차돌박이
18:02 l 조회 17
라이즈들아
18:02 l 조회 100 l 추천 2
성찬 직캠보다가 여기서 멈춤5
18:02 l 조회 64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