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6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언니라 안하고 민니한테 민아~ 우기한테 우기~  

 

ㅋㅋㅋㅋㅋ대만도 좀 미국식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남돌인데 우리도 걍 이름부름 (활동명)이 저번에 ~~햇자나~ 이러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따져서 호칭다른거 우리나라밖에 없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화권은 영어랑 비슷하게 존칭을 별로 안씀 약간의 존칭은 있지만 뭐 거의 평등하게 대화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형언니칭호는 진짜 가족 형언니만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슈화가 그래 워낙 친해서 민니랑 미연이랑 우기를 언니로 생각 안 하는 거 같음ㅋㅋㅋ 소연이한테는 꼬박꼬박 소연언니라고 부름(리더에 대한 존경심..그런 거랬어) 슈화 막내온탑이라 저래도 언니들이 다 우쭈쭈해주고 예뻐해줌ㅎㅎ 귀여웡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까리하게 생긴 일본 연예인 누구 생각나?
20:47 l 조회 1
원빈 나시입고 파워 미쳤는데
20:47 l 조회 11
도영이 커버곡 기가 막히게 골랐다
20:47 l 조회 2
머리카락도 유전이라는데 익들은 부모중에 누구 머리카락 닮았어?
20:46 l 조회 4
남돌 트위드가 그렇게 싫음?ㅠㅠ3
20:46 l 조회 18
얘들아 이제 다음주면 7월인 거 믿겨지니...
20:46 l 조회 3
큰방에 맨날 벅차오르는 감성으로 글쓰는 멍군
20:46 l 조회 10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네 월드컵때문에
20:46 l 조회 4
앞트임 화장 안해도 뾰족하게 트여있고 아이라인 짧게 그려도 눈 길고 밑트임 화장 안해도 트여있고 중안부 짧았으면 좋겠다
20:45 l 조회 9
원빈 얼굴 ㅁㅊ5
20:45 l 조회 32
하겐다즈 이거 개맛이ㅛ는데 너무 양이 적음
20:45 l 조회 24
보통 그룹 5-7명에 메컵 담당 몇명이야?4
20:43 l 조회 21
에이나가 진짜 볼수록 매력 잇는 거 같어
20:43 l 조회 13
근데 ㅎㅇㅂ 디올 이제 여자 누가함6
20:43 l 조회 92
아이돌 인형 있는 익들아2
20:42 l 조회 29
단군이 남아공전 축구 본 후기가 간단후기인데
20:42 l 조회 41
하하랑 드림이 포르투갈 콜롬비아 경기 같이보기 하러오네
20:42 l 조회 7
익들아 구워먹는 치즈 절때 사지마10
20:42 l 조회 92
코르티션 패션 그렇게 좋은가 싶었는데
20:42 l 조회 23
OnAir 목화씨가 들어가네 신기
20:4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