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6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질서 짱 좋았음 진짜 그런 쾌적한 스탠딩 첨이었던 … 데식팬인 친구가 나 꼬셔서 데려간거였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
대표 사진
익인1
데식콘은 과장 쫌 보태서 스탠딩도 바닥에 물병이랑 가방 둬도 될 정도라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데식콘도 안밀고 질서 좋아! 콘서트때마다 그....기본 예절? 카드? 돌렸던걸로 기억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멤버들이 앵콜때 돌아다니는데 질서 짱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보다는 많이 질서 좋아져섴ㅋㅋ 쾌적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나도 처음에 가서 그 질서 카드 받고 오?? 했는데 멤버들 돌아다녀도 거리 유지하고 잘 볼 수 있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팬한테 대답하는거 귀엽다ㅋㅋㅋㅋ
15:52 l 조회 1
여행갈때 디카 대여하는건 좀 그런가?
15:51 l 조회 1
아니 심괴 이미 했었구나
15:51 l 조회 3
근데 티켓팅 무통장 불가면 그래도 그나마 업자 덜끼지 ?
15:51 l 조회 2
헐 이거보니까 진짜 손흥민이 감독같음
15:51 l 조회 28
연준이 솔로곡 싸비?살짝 나온거(스포주의)1
15:51 l 조회 5
혹시 위시 한강 나들이 간 곳이 서래섬 맞아?
15:50 l 조회 7
아니 근데 민경 딱봐도 학벌 좋을거 같았는데1
15:49 l 조회 61
간만에 저번 월드컵 벤버지 짤 봄3
15:49 l 조회 47
옌스 진짜 착하더라1
15:48 l 조회 37
음중 실내 미팬 같은 건 대포 들어도 돼..?7
15:48 l 조회 36
모르겠고 내최차애 여돌챌린지나 말아주라
15:48 l 조회 10
앓을때 ㅋ 하나만 쓰는 거 너무 나이들어보여16
15:48 l 조회 78
전반전 말아먹은 홍명보한텐 adak하고
15:47 l 조회 22
얘네 우리때문에 빙고 하는거 웃기네4
15:47 l 조회 119
위버스샵 배송지작성 이름
15:47 l 조회 6
사람들이 작정하고 축협먼저 패자 하지 않는이상 축협은 안망한다니까
15:47 l 조회 12
정보/소식 방금 선고된 김건희 매관매직 혐의 1심 결과5
15:47 l 조회 74
보고싶은 조합+챌린지 물어보는게 왜싫음..?15
15:47 l 조회 76
정보/소식 [단독] 인도네시아, KF-21 조정 분담금 최종 납부 완료
15:4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