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6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부산콘으로 간신히 늦게 입덕할까말까 고민할때

아미슨배들 다들 하나같이 이제 잠깐 공백기에 충분히 복습 가능하다 쉬엄쉬엄하나씩 보면 된다 

방피디님 이후 모두 늦덕이다 걱정말고 달려라 홀리게 영업 잘하더니

떡밥 뭡니까 복습이요? 무슨 하루치도 다 소화못하겠는데요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아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이미 현생 버렷더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도 떡밥 다 줍기는 포기한다는 방탄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나도 그렇게 들었는데 하루하루 그날 떡밥 보는 것도 힘드네 전에 건 언제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떡밥을 다 줍는 것은 불가능…! 눈에 보이는 것만 일단 줍고, 못 본 건 미래의 나에게 양보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에 보이는거 줍는데도 언제 주웠는지 잃어버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못생긴멤 안싫어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제발 바라는거 있음
23:15 l 조회 4
칠밥 왜 안주냐? 진짜 유도리없게1
23:15 l 조회 9
건호 다리 왤케 하얌??2
23:14 l 조회 12
오늘 마이케이 다녀온익들
23:14 l 조회 6
걍 홍명보는 지금도 32강 간다고 생각하는듯1
23:14 l 조회 10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1
23:14 l 조회 11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23:14 l 조회 5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14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23:14 l 조회 17
32강 안 올라갔으면 하는데
23:13 l 조회 16
자력진출이 아닌거부터 감독은 책임을져야함
23:13 l 조회 7
환연 현커들 유튜브 다 보는데 남친으로 우진이 짱인거 같아1
23:13 l 조회 10
근데 슴티알 일본 현지화 무산이면
23:13 l 조회 20
플챗쓰는 돌팬들한테 물어볼거 있어
23:13 l 조회 20
희승 솔로 안무가 뭔가 별로임5
23:13 l 조회 28
너네 알림 몇개 쌓여있어?6
23:12 l 조회 18
오늘 원빈이 장발에 검은헤어 밴드 미쳐네1
23:12 l 조회 7
아니 걍 외모정병들 준내 신기함2
23:12 l 조회 33
테런 캐캐체 콜라보 세라 패키지 다뽑음5
23:12 l 조회 49
근로장려금 받아서 청소기 바꿈1
23: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