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장발 긴머리보다??? 아는사람
대표 사진
익인1
개인 취향 아냐? 메이크업이나 그런 것도 많이 달라졌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부분이 단발 어울린다구 하지않앗나?? 취향차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많이 갈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긴머리 더 이쁘다고 하는 사람도 많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그런거였어? 단발하고 엄청 반응 좋길래 단발이 철떡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예뻐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디폴트( ͡° ͜ʖ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개인취향 맞는듯 단발은 약간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진데 장발은 분위기가 성숙해지는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향차이겠지만 중안부? 때문인거같음 그래서 앞머리있는 단발하면 더 귀여워보이고 긴머리하면 성숙해보이는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짧고 목선도 예뻐서? 나는 단발이 더 좋은데 이 이유때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형이 타원형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향차이인듯 단발개이쁜데 내취향은 장발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발이 뭔가 좀 더 아이코닉해서 더 그런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찬가지로 풀뱅도..이미지가 확 박히는 스타일링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 이쁜데 풀뱅으로 눈 강조, 얼굴 살짝 긴편인데 짧은 단발로 짧게 보이게 함, 눈 코 입 장발일 땐 잘 안 보였는데 단발하면서 이목구비 강조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다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단발은 얼굴에 눈이 많이 가서 더 예쁘고
장발은 머리에 눈이 많이 가고 살~짝 답답해보여서 난 단발이 훨 예쁘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완전 취향차이던데 긴발에 금발 소취하던 사람도 엄청 많았음 이쁜건 슴콘 윈터 장발이 제일 이뻤음 단발에 풀뱅 스타일링이 너무 답답해서 제일 안좋아했었음 늘 이쁜데 그 당시엔 블맘소취파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완전 장발파.. 앞머리 없이 갈발?이 젤 잘어울리는거같아 흑발은 뭔가 얼굴이 밀리는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약간 단발에 더 마음이 많이 가는..?쪽인데 단발 하면 ㄹㅇ 말 그대로 아이코닉 해보여 더 눈길이 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
15:26 l 조회 6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
15:25 l 조회 3
트위터는 붐업시킬때 제일 무서움
15:25 l 조회 5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배우 강제 추행 무죄 확정
15:25 l 조회 14
노래 제이팝 같다
15:25 l 조회 4
갑자기 알고리즘에 런쥔 영상 뜸
15:24 l 조회 9
대놓고 티내고 있는데 팬들 ㅋㅋㅋㅋ그거 그 뜻 아니거든?하는거 뭔가 진짜 기괴하고 웃김2
15:24 l 조회 41
와 우리나라 30년동안 감독 18번바꿨네6
15:23 l 조회 31
보고싶은 조합 회사에서 물어본다는 글 보고 어떤 회사가 미쳤나했더니7
15:23 l 조회 58
삼성 스마트태그 쓸모있음?
15:23 l 조회 8
장하오 오늘 개귀여움3
15:23 l 조회 27 l 추천 1
말로만 여ㅈ여 없다면서 자기들이 처음에 지지한 여자들이1
15:22 l 조회 43
자기 최애가 하면 흔하게 치는 장난이고 타멤이 하면 세상 진지하게 ㅈ ㄹ 하는 애들은 뭘까?1
15:22 l 조회 33
만약에 같은 소속사에서 신인 남돌이 나왔는데1
15:22 l 조회 35
남아공도 골대 앞에서 공 드릅게 못차서 1:0이지
15:21 l 조회 19
어 전담 길빵 이제 과태료 10만원이래4
15:21 l 조회 91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이랑 60계 고추치킨 중 뭐 먹지.. 5
15:20 l 조회 42
한국 독일 월드컵 때 미국 라디오에서 했던 말이 개웃김4
15:20 l 조회 74
와 원빈 컨포 굿즈4
15:20 l 조회 96
연준 아이스크림 아주 살짝 풀렸다
15: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