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2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인터파크 좌석표 기준
약 5.5만명
ㄴ 구역마다 안풀린 곳도 있다는 점 감안 필요



실제 관객수

[정보/소식] BTS 부산콘서트 아시아드주경기장 관객수 | 인스티즈

5.0~5.2만명
스탠딩 2.4만
좌석 약 2.6만~

https://www.hani.co.kr/arti/culture/music/1062802.html (5만명이라는 곳)
https://www.nocutnews.co.kr/news/5833239 (5.2만명이라는 곳)




부산항여객터미널 라이브플레이

[정보/소식] BTS 부산콘서트 아시아드주경기장 관객수 | 인스티즈

1만명

https://www.etnews.com/20221019000150



해운대 특설무대

[정보/소식] BTS 부산콘서트 아시아드주경기장 관객수 | 인스티즈

0.2만명

https://www.etnews.com/20221019000150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1인 1매였다는 점........ 너무 슈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너무 슈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은표들 다 풀었으면 아미들 더 갈수있었을텐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취소표 잡다가 결국 못갔는데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저 못갔다구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가고 싶어도 못 간 팬들 엄청 많았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기 가고싶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플 아미밤 중에 나 있겠지...다시 또 보고싶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짱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0.2만명은 뭐야? 2천명 말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벤트/초대석인데 아예 안푼건지 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걍 구역 하나가 통으로 비워져 있는 곳도 꽤 있었음 ㅠㅠ.. 표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바깥에서 앉아서 소리만 듣거나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본 팬들도 있었는데 진짜 아쉬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니까 라이브플레이 본 팬이 1.2만인데 그사람들이 표있으면 본공연 보러갔겠지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벤트로 갔는데 옆 구역 그냥 아예 통으로 비워져있길래 너무 속상했어.. 진짜 간절한데 표 없어서 못 온 팬들도 많은데 ㅠㅠ 진짜 왜 안 푼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연장 밖에서 보던 팬들도 꽤 많던디 안푼 표 풀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구역 거의 통으로 비었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가지고 관객수 운운하다니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이글 올라온 이유가 관객수치기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개어이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어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올라온 거야?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국에서 와서 겉돌하는 팬들도 있었다함...서울에서 부산 너무멀다거 찡찡거린 나 반성 ... 집에서 걍 편하게봐쓰여 서울에서 한번만 더해주라 (˘̩̩̩ε˘̩ƪ)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참고로 스트리밍 시청자수 ㅇㅇ 그저 천상계임 https://instiz.net/name_enter/8552874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누가 방탄 관객수 운운함?? 웃기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객수는 줄어도 일광에서 10만명 안 한걸 천만다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탄을....? 콘서트 규모로..?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 규모로 뭐라고 했다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탄부산콘 규모 치기를 했다고???? 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규모 치기 ㄹㅈㄷ ㅋㅋㅋㅋㅋㅋ 내자리 없어서 못 간 팬이 더 많은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와 1인 1매...?
부산 시민 놀라고 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탄 규모치기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 방탄을 규모로 치기했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방탄 규모로 쳤다고? 누구냐 그 모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허허 방탄 티켓 파워는 국내원탑이 아니라 세계 원탑인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운대에 서서 보는 사람들 진짜 많았음ㅋㅋㅋ 좌석은 2000개였는데 자리 없는 사람들은 그냥 구역 밖에서 서서 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방탄 규모를 내려치기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른것도 아니고 콘서트를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요???인터넷 실시간 나라전체인구와 비슷한 그방탄요?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을 콘서트로 치기 하는건 진짜 .. 티켓파워 세계 탑급 가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누가 방탄을 규모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냐 창피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기 밖에서도 진짜 잘보였음 그래서 돗자리깔고 보는 외국인들도 개많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누가 방탄을 콘서트 규모로 쳤다고...??? 여기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플글들 댓글보면 비꼬는 애들이랑 치는 애들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내가 다 쪽팔리네... 알못들이 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티켓파워 세계 1위인 팀 콘서트 규모를 어떻게 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띨띨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건희 7년 선고
15:38 l 조회 1
옌스 깔수록 더 창피함 진짜
15:38 l 조회 1
리센느 리트와 메트 캐릭터가 웃김ㅋㅋㅋㅋㅋ
15:38 l 조회 1
김민경 편집자는 왜 갑자기 뜬거야?
15:38 l 조회 1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
15:38 l 조회 1
우루과이 선수들 지금 감독이랑 싸우고 있대
15:38 l 조회 3
원희 생일 라방 보고 있는데
15:37 l 조회 13
만약 32강 가게 된다면 이영표 박지성보고 감코 해달라고 싶은 심정임
15:37 l 조회 4
축알못 질문있음
15:37 l 조회 11
맨끝줄 소년 오늘 나오는 거 맞아??1
15:37 l 조회 6
씨스타 제발 돌아와줘요 더워지고 있어요1
15:37 l 조회 4
지금 축구 그런게1
15:36 l 조회 16
열심히 한 옌스 계속 저격할게 아니라
15:36 l 조회 17
브라대신 그 실리콘으로 가슴에 부착시키는거 뭐라고불러? 5
15:36 l 조회 16
요즘 진짜 파딱을 고소해야됨
15:36 l 조회 16
국내축구는 뭣도 없으면서 콧대만 높아짐
15:36 l 조회 5
내돌 공백기라 다른취미하는데 이건 식은게아니지않음?3
15:35 l 조회 27
정보/소식 금주하면 살 빠지는지 의구심을 갖는 분들은 윤석열을 보세요1
15:35 l 조회 47
와 팀관계성 치는거 ㄹㅇ 호모하려고 그러는거구나.. 1
15:34 l 조회 63
최현욱 최민식 드라마 재밌을거같아?1
15: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