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다른 시상식들보다 많이 언급되는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글로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팬들도 마마 제일 좋아함 이유는 모르겠는데 언급되는 무대가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러나저러나 유명하고 큰 시상식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대 스케일이 커서 + 엠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마가 그렇게 만들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규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케일 커서 시상식 하면 바로 떠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로벌+음원음반종합반영+인기도 많이 봄이라
마마에서 상받으면 찐 인기돌 반열에 들어가는 느낌일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선배거나 팬덤이 탄탄하지 않으면 그런걸 가릴 처지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가 초반에 ㄹㅇ 인기많았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케일 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마에서 상받으면 글로벌이 잡혔다는 이미지가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특히 팬초이스 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겁나 크고 예전부터 계속 퀄리티 높은 무대도 보여주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무대 자체가 꿈의 무대라 불릴만 하자나 스케일이 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마 이미지메이킹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케일크고 무대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상식하면 생각나서? 나는 가온 마마 멜뮤 이렇게 딱 떠오르고 나머지는 잘 못 외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마 하면 성공 이미지가 있어서인가 봄..
탑이라고 할 만한 스타들의 레전드가 탄생했던 곳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글들도 3대 나머지 다 몰라도 마마는 앎.
나도 머글 때는 마마만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전드 무대들이 많이 나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머글때부터 알던 몇 안되는 시상식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단순 무대만 생각해봐도 너무 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크잖아 큰 무대 서는게 작은 무대만 서던 애들은 진짜 벅차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무대 세트도 다른 시상식보다 크자나
마마는 콘서트 무대처럼 꾸려놓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국 시상식 다 구리고 권위도 없지만 그래도 오래됐고 레전드 무대들도 많고 스케일 크고 해와팬들도 잘 아는 시상식이라서 아닐까 ㅋㅋㅋㅋㅋㅋ갈수록 무대도 노잼이긴한데 한창 장르 다양하게 무대 꾸밀땐 마마 무대들 잼는거 많긴 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로벌해서??? 그리고 마마가 젤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규모제일큰 시상식아님? 무대도 거의 해외가서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규모가 젤 크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삼사 시상식 없어지고 남은 그나마 젤 이름있는 시상식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브랜드네이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화제성이 제일 크니까?? 그리고 인지도 있는 팀들만 섭외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글도 마마는 알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래되어서? mkmf부터 이어진거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가 가요시상식 하면 젤 상징성 큰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규모가 젤 큰 시상식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대 자체도 크기나 자본적으로 우세해서
자랑한다고 항공샷도 많이 잡아줌 하하하하
무대 자랑은 인트로 때 하시라구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
2:27 l 조회 1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2:25 l 조회 1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
2:24 l 조회 1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
2:24 l 조회 11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2:22 l 조회 60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2
2:21 l 조회 13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3
2:21 l 조회 1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3
2:20 l 조회 39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1
2:19 l 조회 20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4
2:19 l 조회 73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2
2:17 l 조회 20
아이돌 노래
2:17 l 조회 15
지지뻐킨이지 이거 에이아이 노래여?????1
2:17 l 조회 22
본진 판분위기 질려서 탈덕 말리던 중 다른 그룹 간잽하는데4
2:16 l 조회 62
정국이 새 댄스 챌린지 왔다6
2:16 l 조회 67 l 추천 1
인신공격이나 조롱 지적하고있는데1
2:15 l 조회 49
부승관 여돌이랑 여배우한테1
2:15 l 조회 269
오늘 왤케 더워???5
2:14 l 조회 46
연차차고 춤 실력이 더 퇴화 될 수 있나8
2:14 l 조회 38
근데 솔직히 큰방 내내 하면서 ㅂㅌ 관련 정병 많은 거 인정하거든?21
2:14 l 조회 7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