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0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아마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어있을테니까 대표 바뀌면 깨워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림...탈울림....해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탈소속사하면 그룹 보기가 힘들어 그냥 이중엽이 빨리 지금까지 벌어먹은돈으로 발이나닦고머리박박긁으면서침대에서편안히주무시는 삶을 사시고 대표직은 물러나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중엽 포함 고인물 직원들도 좀..물갈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사님과 고인물 직원 공감하는 바입니다 2022년에 수직적이고 감 다 잃은 사람 말 네네 하고 따르니까 이모냥이지 정신머리 박혀있는 사람이 윗선에 한 사람이라도 있으면 수평적인 구조 좀 만들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울림 제발 좀 고인물 갈아 치우고 각성했음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윗선들 어떻게 좀 해봐 상장도 안해서 주주권리도 없네 너무 답답하고 열받고 막막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고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직도 본인 감이 가요계에 먹힐거라고 생각하는 고집머리 대단하심 가요계는 둘째치고 팬덤에도 안먹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덤에도 안먹히는 거 인정ㅋㅋㅋ 대중성 못잡으면 팬덤 니즈라도 맞춰야되는데 본인 고집대로 하시느라 팬덤 니즈 조차도 못맞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중성 잡는건 아주좋은노래와 아주좋은운 이 있어야 한다지만 팬덤 니즈도 못맞추는 이게 소속사 대표랍시고 그 자리에 있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림은 ㄹㅇ 윗가 정신을 차려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머 필터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몇번 필터링 당해서 윗선으로 바꿨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휴.... 이젠 애증도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증오야 증오 내새끼가 있으니 관심 주는거지 진짜 얘네 아니었으면 쳐다도 안봤을 곳임 진짜 너무너무 싫고 큰방이니까 얘기하지만 진짜 얘네 내가 덕질한 소속사중에서 제일 최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를 해보려해도 다 일회성만 하고 끝나길래 뭔가 해서 보면 직원들이 다 나간거였더라고 그거보고 진짜 여긴ㅋㅋ답이없구나..싶었음.. 나는 첫돌잡이가 여기였는데 진짜... 휘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이 있을 수 있을리가 없지 ㅋㅋㅋㅋㅋㅋ 괜찮은 거 위에서 다 반려당하고 다 지들 멋대로 해먹는데 나는.... 하.......... 나 다시 돌아갈래 그냥 내 돌이 내 구돌 소속사로 들어가는건 어떨까? 물론 불가능한얘기라는거잘압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림 진짜 정신차려라…ㅠㅠ 이중엽은 일 좀 제대로 해라 진짜 개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일 제대로 하지 말고 그냥 일을 하지 마! 손을 떼! 제발 진심 소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촌스럽다고요 아저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의 한줄요약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면 축구 감독 이사람이 하는 거 어떰?
22:21 l 조회 1
멕시코 이제 아침이던데 꿀잠 잤으려나
22:21 l 조회 1
얼굴
22:21 l 조회 1
이사람은 연예인이나 아이돌 해도 될 비주얼이다 싶었던 갓반인 훈남훈녀 본적이 많아?
22:21 l 조회 1
방탄 지민팬들 힘내 (정병 신고 처리 됨)
22:21 l 조회 1
끼발 선수들도 인터뷰로 손흥민이 필드에 같이 있는것만으로도
22:21 l 조회 1
원빈 잘생긴거로만 알았는데 머리 반묶음하니까 이쁘다
22:20 l 조회 1
오ㅓ 진짜 장원영 너무 예뻐,,,,,,,,,,,,,,,,,,,,,,,,,
22:20 l 조회 1
원빈이 눈웃음 진짜 예쁘다
22:20 l 조회 1
옌스 영점만 맞았으면
22:20 l 조회 1
새삼 내가 원빈 장발로 입덕했구나 깨닫게 된 오늘
22:20 l 조회 1
홍명보 명장병 제대로왔네
22:20 l 조회 1
조규성 오늘 경기보고 진짜 울었음
22:20 l 조회 1
학폭했다는증거 어떻게 증명함
22:19 l 조회 2
명보언제껒이니 ?
22:19 l 조회 2
정국얼굴 내이상형임
22:19 l 조회 9 l 추천 4
진짜 시청자들도 답답해서 죽을 맛인데 이강인은
22:19 l 조회 7
설영우 인스타에 쉴드치는 애들보면 다 초중딩 여자애들임 ㅜㅜㅋㅋㅋㅋㅋ
22:19 l 조회 5
난 르나르가 한국 왔을때 궁금함
22:19 l 조회 3
ㅇㄷㅇ 플챗 타이밍 신기하네
22:1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