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하이픈 데이식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영국이랑 일본도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리나 뜨또보다 테일러가 더 높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또나 아리는 생각보다 안 높아 빌보드핫백 성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탑인건 내가 알못이라 모르겠고 스포티파이 역대 스트리밍 1위 찍었다는 거 보면 탑클라스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탑 맞을걸 빌보드 줄세우기하잖어ㅋㅋㅋㅋㅎ
테일러가 곧 음악산업이다 라는 말도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익인데 음원원탑은 테일러ㅇㅇ 그냥 느낌적으로도 테일러 앨범 나오면 뭔가 압도적인 느낌ㅋㅋㅋㅋ 애들 인스타스토리 보면 다 본인 최애 수록곡 스샷해서 올림. 영국은 아마 아델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델이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국은 원탑개념이 없지않음? 다들 잘나가서 근데 테일러는 약간 팬덤대중동원력 이런게 넘사라 넘사소리듣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테일러 음원이고 음반이고 다 진짜 레전드야... 그냥 어나더 레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1세기 음악산업 자체가 테일러를 빼고 설명이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테일러는 음악 산업 그 자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거ㅐㄴ히 우리나라에서 유독 좀 덜하다는 얘기가 있는 게 아님 걍...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나라에서 요즘 좀 덜하다는 게 뭔 뜻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이라고 한 적 없는데..? 유독 인지도나 이런 게 우리나라에서 덜 하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나 미쳤나봐 어떻게 유독을 요즘이라고 보지..? 무튼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ㅋㅋㅋㅋㅋ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요네즈켄시 아닐까...? 알못임ㅋㅋㅋㅋ 일본 잘알 알려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미국은 테일러 영국은 아델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알려줄사람 나도 궁금하다 제이팝잘알 없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신곡 나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 아라시아닌가 알못이긴 한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이팝은 히게단이나 요네즈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이팝은 원탑 이런느낌은 없어서 한명만 꼽기 어렵네 요네즈켄시랑 히게단 아이묭 다 잘 듣기는 하는데 또 갑자기 신인나와서 인기 확 끌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의 원탑은 딱히...?영국은 아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독은 감독이고 내부에서 뭔일이 있었든 다 절실하게 뛰었으면
16:14 l 조회 1
벤투 울면서 떠난거 아는사람?1
16:14 l 조회 1
월드컵 일하느라 못보고 지금 막 클립만 봤는데
16:14 l 조회 1
6월말인데 안덥지않아?
16:14 l 조회 3
ㅇ와 근데 잘 몰랐는데 박주호가 ㄹㅇ 답답했겠다
16:14 l 조회 6
와 대체 명보는 경기준비어케하는거지 손흥민 선발제외를 오늘미팅때 안거면
16:14 l 조회 3
사실을 적시하면 명예가 훼손되는 하꼬축구실력을 가져놓고 뭐 어쩌라고
16:13 l 조회 4
김승규가 인터뷰에서 손흥민 벤치 오늘 미팅 때 알았다고 했대1
16:13 l 조회 25
얼탱 나 책빌리고 나오는데 여긴 빌리는 키오스크 있거든?1
16:13 l 조회 3
벤투 연임생각 많았는데
16:13 l 조회 5
코첼라가서 립싱크한거랑 뭐가 다른데3
16:13 l 조회 19
앤톤 됐다3
16:13 l 조회 15 l 추천 2
선수들 대충뛰는거 맞아?
16:13 l 조회 10
근데 손흥민 한번도 안나왔어?2
16:13 l 조회 9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7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1
16:13 l 조회 4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5
16:12 l 조회 34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13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6
16:12 l 조회 41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4
16:11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