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이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영국이랑 일본도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리나 뜨또보다 테일러가 더 높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또나 아리는 생각보다 안 높아 빌보드핫백 성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탑인건 내가 알못이라 모르겠고 스포티파이 역대 스트리밍 1위 찍었다는 거 보면 탑클라스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탑 맞을걸 빌보드 줄세우기하잖어ㅋㅋㅋㅋㅎ
테일러가 곧 음악산업이다 라는 말도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익인데 음원원탑은 테일러ㅇㅇ 그냥 느낌적으로도 테일러 앨범 나오면 뭔가 압도적인 느낌ㅋㅋㅋㅋ 애들 인스타스토리 보면 다 본인 최애 수록곡 스샷해서 올림. 영국은 아마 아델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델이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국은 원탑개념이 없지않음? 다들 잘나가서 근데 테일러는 약간 팬덤대중동원력 이런게 넘사라 넘사소리듣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테일러 음원이고 음반이고 다 진짜 레전드야... 그냥 어나더 레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1세기 음악산업 자체가 테일러를 빼고 설명이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테일러는 음악 산업 그 자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거ㅐㄴ히 우리나라에서 유독 좀 덜하다는 얘기가 있는 게 아님 걍...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나라에서 요즘 좀 덜하다는 게 뭔 뜻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이라고 한 적 없는데..? 유독 인지도나 이런 게 우리나라에서 덜 하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나 미쳤나봐 어떻게 유독을 요즘이라고 보지..? 무튼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ㅋㅋㅋㅋㅋ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요네즈켄시 아닐까...? 알못임ㅋㅋㅋㅋ 일본 잘알 알려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미국은 테일러 영국은 아델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알려줄사람 나도 궁금하다 제이팝잘알 없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신곡 나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 아라시아닌가 알못이긴 한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이팝은 히게단이나 요네즈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이팝은 원탑 이런느낌은 없어서 한명만 꼽기 어렵네 요네즈켄시랑 히게단 아이묭 다 잘 듣기는 하는데 또 갑자기 신인나와서 인기 확 끌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의 원탑은 딱히...?영국은 아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본인은
16:49 l 조회 1
아이돌이 배우보다 훨씬 빡센 직업이야?
16:49 l 조회 2
틴트 정착템 찾음
16:48 l 조회 7
옌스 첨부터 써서 합 맞춰보지
16:48 l 조회 3
뭔 또 안정환을 감독으로 하래
16:48 l 조회 14
ㄹㅇ 수비만 하다 끝남 ㅋㅋㅋㅋㅋㅋ
16:48 l 조회 4
이강인 볼 때 마다 개속상하네
16:48 l 조회 7
축구 이 비유가 맞아?
16:48 l 조회 17
오늘 저녁 뭐 먹지 추천 plz
16:48 l 조회 6
지고있는데 볼을 왜자꾸 돌리는건데ㅠ
16:48 l 조회 8
확실히 카타르때보다 더 못하는듯 ㅠㅠㅠㅠ
16:48 l 조회 11
ㅇㅇㄴ랑 ㅅㅇㅇ 올해까지도 커플템 했네2
16:48 l 조회 75
울나라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못가면 젭티 중계안해주나?
16:47 l 조회 9
샤갈 손캡 입에서 이런말을 듣고싶었던게 아니라고......
16:47 l 조회 22
아까 유튜브에서 박문성 위원 울면서 하소연하는거 봤는데3
16:47 l 조회 45
모르겠고 카타르 때
16:47 l 조회 15
축구 잘 모르는데 오늘 경기 리뷰들 찾아봤는데 2
16:47 l 조회 29
소신발언.. 스탠딩에서 사진 찍는 것 보다 집중에서 무대 보는 게 더 꿀잼임..2
16:47 l 조회 14
홍명보 정도면 감독 안해도 명예 지키면서 잘먹고 잘살 수 있는거 아냐?1
16:46 l 조회 16
그냥 우리나라는 빌드업 축구를 해야되서 해외감독이 딱임1
16:4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