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유가 쓴 가사 중에 이거 제일 좋아하는 사람 있니? | 인스티즈 

난 진짜 이 부분이 들을때마다 너무 좋음ㅋㅋㅋㅠㅠ 방금도 듣다가 약간 소름 돋았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그거잖아 봄 한 송이, 여름 한 컵, 가을 한 장, 겨울 한 숨
나도 제일 좋아하는 가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계절 표현한 방식이 다 너무 와닿는것ㅠ 그 중에 가을이 난 유독 좋더라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나나!!! 그리고 저 가을 파트 다음에 겨울로 넘어가서 ‘새하얀 겨울 한 숨 속에~다’ 여기서 진짜 숨 한 번 쉬듯이 부르는 디테일까지 너무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ㅇㅈ 속에~다 여기 짱이야… 뭐라 설명 못하겠는데 암튼 더 깊게 부르는 느낌이라 확 와닿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봄, 여름, 겨울은 다 상황이나 본인의 감정에 대한 묘사인데 가을만 다신 만날 수 없는 그 누군가에게 직접적으로 던지는 질문이라 더 슬프고 와닿는게 아닐까? 싶기도 해.. 답변이 돌아오지 않을걸 뻔히 알면서도 묻는 질문이라 더 외롭게 느껴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울잠에 모든 파트가 너무 좋아....!계절 표현이 다 대박이라구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거 예상하고 들어옴.. 진짜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노래 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거 자나...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2019년 팬미팅 때 현장에 있었는데 첫소절 듣자마자 아 이 곡은 나중에 나왔을 때 내 최애곡이 되겠구나 딱 알았잖아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본문 곡도 너무 좋고

내 맘에 아무 의문이 없어
난 이 다음으로 가요

이 가사도 너무 사랑해.. 팬들한테 하는 노래라 더 그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ㅠㅠ의문없다는 말이 진짜 대박이야…아니..아무 의문 없어 다음으로 간다니…아이유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재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제일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나 만나면 읽어줄래? 여기가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각집 발매되고 겨울잠 최애곡 된 사람 나야나... 가사가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은 평생 노래해줘 ㅠㅠㅠㅠㅠ 작사도 잘하는데 노래도 잘함.... 나 지은이 작사 너무 좋아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 갑니다.💙🧡
18:37 l 조회 1
정보/소식 아이들 '예능 촬영 중단설 JTBC 아는 형님 녹화 참석'
18:37 l 조회 1
1년 동안 체지방률 6퍼 줄였다!!
18:37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 축구 형편없으니 야구라도 잘해야지" 日 팬들 이정후 향해 비아냥
18:37 l 조회 1
OnAir 오... 안무 개신기하네
18:37 l 조회 2
얘들아 본인확인 빡센 곳 양도 받아서 들어가본 적 잇어???
18:37 l 조회 3
라이즈 투표 지금부터해도됩니다!!!!!🔥
18:37 l 조회 3 l 추천 4
지금보니깐 16강 진출도 대단한거였네…
18:36 l 조회 12
보은합니다💚🧡💚🧡💚🧡 1
18:36 l 조회 15 l 추천 7
34살인데 직장없이 덕질하는거 한심해?1
18:36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1
18:36 l 조회 25 l 추천 5
야구 팬분들 각팀에 공 잘던지는 투수 좀 보내주세요
18:36 l 조회 14
구자철 왈: 감독의 의도를 우리가 설명해줘야 하는데
18:36 l 조회 31
보은합니다아🧡💙🌹16
18:36 l 조회 26 l 추천 7
OnAir 하투하 뒷줄 젤 왼쪽 누구야1
18:36 l 조회 9
서브웨이 핫칠리 많이 매워?3
18:35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엠카 투표 인증💙🧡15
18:35 l 조회 26 l 추천 7
빅뱅 동접되나?!3
18:35 l 조회 9
근데 일단 제일 욕 먹어야하는건 감독이랑 축협임
18:35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2
18:35 l 조회 21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