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유가 쓴 가사 중에 이거 제일 좋아하는 사람 있니? | 인스티즈 

난 진짜 이 부분이 들을때마다 너무 좋음ㅋㅋㅋㅠㅠ 방금도 듣다가 약간 소름 돋았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그거잖아 봄 한 송이, 여름 한 컵, 가을 한 장, 겨울 한 숨
나도 제일 좋아하는 가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계절 표현한 방식이 다 너무 와닿는것ㅠ 그 중에 가을이 난 유독 좋더라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나나!!! 그리고 저 가을 파트 다음에 겨울로 넘어가서 ‘새하얀 겨울 한 숨 속에~다’ 여기서 진짜 숨 한 번 쉬듯이 부르는 디테일까지 너무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ㅇㅈ 속에~다 여기 짱이야… 뭐라 설명 못하겠는데 암튼 더 깊게 부르는 느낌이라 확 와닿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봄, 여름, 겨울은 다 상황이나 본인의 감정에 대한 묘사인데 가을만 다신 만날 수 없는 그 누군가에게 직접적으로 던지는 질문이라 더 슬프고 와닿는게 아닐까? 싶기도 해.. 답변이 돌아오지 않을걸 뻔히 알면서도 묻는 질문이라 더 외롭게 느껴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울잠에 모든 파트가 너무 좋아....!계절 표현이 다 대박이라구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거 예상하고 들어옴.. 진짜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노래 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거 자나...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2019년 팬미팅 때 현장에 있었는데 첫소절 듣자마자 아 이 곡은 나중에 나왔을 때 내 최애곡이 되겠구나 딱 알았잖아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본문 곡도 너무 좋고

내 맘에 아무 의문이 없어
난 이 다음으로 가요

이 가사도 너무 사랑해.. 팬들한테 하는 노래라 더 그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ㅠㅠ의문없다는 말이 진짜 대박이야…아니..아무 의문 없어 다음으로 간다니…아이유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재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제일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나 만나면 읽어줄래? 여기가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각집 발매되고 겨울잠 최애곡 된 사람 나야나... 가사가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은 평생 노래해줘 ㅠㅠㅠㅠㅠ 작사도 잘하는데 노래도 잘함.... 나 지은이 작사 너무 좋아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인업뜨고 언니가 한 말 야 진짜 손흥민 이재성없음?
21:58 l 조회 2
오늘 축구 진짜 제일 이해 안 가는 점
21:58 l 조회 7
하 내 최애 인장 달고 타돌 패는 찐팬 있는데 개빡쳐
21:58 l 조회 6
나만 지금 푸슝 안되니
21:58 l 조회 2
원래 취켓팅 대기 많아?1
21:58 l 조회 4
얘드라 나 2시간 공부했고 이제 쇼핑할 거다
21:58 l 조회 6
조규성 홍명보 개야림ㅋㅋ
21:58 l 조회 43
원래 직캠 섬네일 보정해?5
21:58 l 조회 8
인스타보는데 사람들 개화났음1
21:58 l 조회 13
손흥민 선발에 안 쓰는 이유는1
21:58 l 조회 12
레몬탱이 무슨 뜻이여1
21:57 l 조회 10
아디오스 너무 좋다 딱 여름깔2
21:57 l 조회 17 l 추천 3
어떻게 손흥민 국대가 2홍 1클일수가있어3
21:56 l 조회 14
홍명보 손흥민 안 쓴 이유 간단함2
21:56 l 조회 60
걍 오늘 축구의 가장 문제점이4
21:56 l 조회 19
원빈 짧머도 존잘인데 장발이 근본 같음ㅋㅋㅋㅋ7
21:56 l 조회 33 l 추천 1
BBC 고의패배 의혹이 개웃기네1
21:56 l 조회 34
의주 이런 거 왜 잘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19
가인 앨범 내겠지....?
21:55 l 조회 7
펫샵으로 욕먹고 있는 두명 왤케 어이가 없냐2
21:5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