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3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다 귀여워하는건 알겠는데 

익들이 생각하는 귀여워하는 동생있우? 

케미 보고싶어섴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마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크도 재현이 너무 좋아해 반쪽즈야 관계성 조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해찬이? ㅋㅋㅌㅋ되게 안봐줌 근데 그게 너무 귀여우ㅏ..진짜 형아랑 막냉이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돜ㅋㅋㅋㅋㅋㅋ그래서 넘 귀엽고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골고루 귀여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7 내에서만 봐도 되게 관계성이 달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 귀여워하는건 알겠더라 근데 익인이가 더 좋아하는 조합있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크는 죽이 잘맞고 정우는 밀어내는데 나중엔 포기하고 하고싶은대로하게 냅두고 해찬이는 안봐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생들은 대부분 귀여워해 👍 그 중 말하라면 마크? 영혼의 반쪽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가끔 보지만 재민이랑 조합도 좋아함 ㅋㅋㅋ
24살까지 뽀뽀 허락해준 형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크 해찬? 마크는 예전부터 영혼의 반쪽즈였고 해찬은 재현이 말은 안했지만 너를 제일 귀여워한다고 롤페에 썼더라 아끼는 baby라고 하기도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현이 최애 천러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마크 재민이라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찬이ㅋㅋㅋㅋㅋㅋㅋㅋ 6주년때 ‘너가 젤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헐 어디서 그랬는지 알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주년 니가좋아 자컨때

여기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해찬이 ... 아끼는 베이비 ..
둘이 전화할때도 베이비 ~ 이럼 ㅋㅋㅋㅋ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반쪽즈 관계성도 ㄹㅈㄷ 좋음 ... 흑흑 트위터에 반쪽즈 치면 많이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왜 재민이 떠올랐지
근데 댓보다보니까 맠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천러라고 생각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마크랑 해찬이 생각함 ㅋㅋㅋㅋ 근데 결이 다름 재현이 장꾸라서 동생들한테 장난치는것도 넘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갠적으로 재민 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론 맠 해찬도 재현이가 귀여워하지만 재민 천러는 맠 해찬이랑 또 다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보면 드림 애기들 다 귀여워하는 거 같더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명씩 일화가 다 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크랑은 그냥 반쪽!! 서로 비슷하다고 생각한대 ㅋㅋ
해찬이 은근 귀여워함! 막 쪽지 적을때 너가 젤 귀엽다고 하고
공식적으로는 천러 최애라고 비하인드에서 말함 ㅋㅋ 근데 이거 쫌 예전이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누가 이기래??? 무승부만 하라고
11:33 l 조회 1
OnAir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11:33 l 조회 1
제발 한골 넣자 … 제발 제발…..
11:33 l 조회 2
OnAir 조3위여도 2패라 떨어질 확률이 높다는데?ㅠㅠ
11:33 l 조회 2
한국 축구대표님은 쳐박아라 진짜
11:33 l 조회 4
OnAir 홍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한국이 2위라고 생각하는 거 아니야?
11:33 l 조회 4
OnAir K리그 선수들 붙박이로 만드는게 쟤 현실임 그냥
11:32 l 조회 32
남아공사람들 비웃겠다
11:32 l 조회 9
OnAir 상대팀이지만 남아공태도 본받고싶음
11:32 l 조회 39
그냥 이분 투입시키는게 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2 l 조회 68
OnAir 남아공애들 휴식한다고뻥치고 훈련했다며.....
11:32 l 조회 35
OnAir 남아공 슈팅이 13이고 우리나라가 5번이래
11:32 l 조회 10
OnAir 김민재 진짜 왜 뺀건데ㅜ
11:32 l 조회 12
OnAir 공을 잡아도 선수들이 눈치보고 다님 ㅈㅉ로
11:32 l 조회 34
OnAir 맨날 경기가 안되잖아요 영표씨
11:32 l 조회 20
OnAir 아 근데 ㄹㅇ 공을 잡은 그 이후의 전술이 없어보임
11:32 l 조회 20
OnAir 그냥 한골만 넣어줘ㅠ
11:32 l 조회 5
걍 오늘 보고 축협문제가 큰거같음
11:32 l 조회 26
OnAir 이젠 풀공격으로 가보자
11:32 l 조회 8
OnAir 나 진짜 축알못이라 하는 아무말인데
11:3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