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4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쟈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나머지는 다 쫄보인데..? 쟈만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민이 남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형이 아니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태형이도 잘 안놀래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민 알엠 겁많은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준이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달방 좀비랑 공포vr을 생각해보면...ㅋㅋㅋ큐ㅠㅠㅠ그나마 남준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국>>나머지>>호비 석진 느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읍.... 다들 각자 무서워하는 분야가 있어서 걍 제일 겁 많은 석진 호석 둘을 빼고 논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윤기 겁없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형이는 놀이공원 놀이기구같은거 한정 첨엔 겁 엄청 내는데 겁 먹으면서도 즐김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야... 지민이 겁많구... 윤기는 놀이기구를 못 타더라고 그나마 남준이랑 태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민이 벌레는 잘잡아! 그리고 치과 무서워하고 놀이기구 별로 안좋아함ㅋㅋㅋ 뭔가 애들 장르마다 다 다른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나마 남준이랑 태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태형이? 놀이기구도 안 무서워하고 귀신이나 좀비 안 무서워하는거 같던데 그치만 높은거는 무서워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민인 좀비 생기면 울거라고 함 바이킹 탈때도 소리 지르다 끝남 애들 대제로 겁이 많아 특정부분 겁없는 엠버들이 있을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민이 남준이 윤기 태형이 근데 다 비슷한듯
석진이랑 호석이만 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뷔는 높은곳같은 현실성 있는검 무서워하는데
귀신 좀비 이런 현실성없는건 안무서워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각자 무서워하는 포인트가 달라서 ㅋㅋ전반적으로 정국이 말고는 비슷비슷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마자 이거야ㅋㅋㅋㅋㅋㅋ댓에 있길래 쓰자면...지미니도 겁마나 단지 벌레만 잘 잡을뿐ㅋㅋㅋ일부러 쾌남 말투쓰면서 무서움을 이기려 하는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뷔는 진짜 공포는 무서워하는데 가짜로 만든건 안무서워해

둘다 공포영화 안놀래고 잘봄

정국이는 모든쪽에 겁은없지만 전자레인지 엘베같은건 무서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국이 다방면으로 겁 없고 나머진 무서움의 분야가 달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미니는 벌레만잘잡지 쫄보라구ㅋㅋ
호비가 꼴지인건 확실해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똥손인 주제에 자꾸 뭔갈 시도하려하는데
23:22 l 조회 4
최애한테 막말하던 정병 처리됨
23:22 l 조회 6
너넨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중에 뭐가 더 좋음?1
23:22 l 조회 2
리센느 이번에 촬영 뭐 엄청 많이 찍었나봐
23:22 l 조회 5
하투하 스춤 보는데 저런 의상 뭐라고 하지3
23:21 l 조회 13
정보/소식 임영웅의 힐링 예능 산골총각 영웅, 첫방 시청률 4.7%로 출발1
23:21 l 조회 4
내일 축구 이길확률 어때?1
23:21 l 조회 6
밥 먹는 속도 느린 사람 있음? 난 내가 왜 느린가 했는데3
23:21 l 조회 15
탯성 지금 들어가야한다고 난 분명 얘기했다1
23:21 l 조회 13
코르티스랑 방탄 만난 영상 ㅊㅊ에서 보는데 내가 다 쭈그러듬ㅋㅋㅋ
23:21 l 조회 14
태연 일본노래 I'm the greatest 아는사람!!
23:21 l 조회 5
도쿄 호텔 3박에 42만원이면 비싼거야?3
23:21 l 조회 14
정병갔네
23:20 l 조회 31
안뇽 혹시 인티 탈퇴하는 방법 알려줄수있어?
23:20 l 조회 19
뒷드림 앞드림 개웃겨서
23:20 l 조회 20
아 나 레전드 불효녀같다 새벽사녹가는데 아빠차타고가는거 이거맞음?1
23:20 l 조회 23
ㅁㅋ매니저가 ㅌㅇ 팔로우하네2
23:20 l 조회 67
러블리즈 케이 인어공주 ost 커버한거 들어봤어? 개쩔어
23:19 l 조회 8 l 추천 1
내 최애 개인 독방도 활발해지면 좋겠다1
23:19 l 조회 11
콜롬비아 예전에 월드컵에서 자국축구선수자책골넣었다고 총쏴죽인거 진짜임?2
23: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