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9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난정말 속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이해 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타크루 픽이지만 어때가 젤 잘한거같아서.. 아쉬운 점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쉬워.. 더 높은 점수 받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낮아서 읭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속상하고 이해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안가ㅠㅠㅠ 더 높아도 된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고점 나올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때가 제일 높을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최고점 생각하다 짜게 식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난진짜 최애크루여서도 있지만 속상해 댓글보니까 더 속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꺼 진짜 잘했는데 생각보다 낮더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속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속상함 유튜브 뜰때부터 조회수는 낮아도 점수 높을 각이다로 위안삼았는데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낮아 점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해가 안 가서 인터뷰 해보고 싶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덥비씨 호주전 보러갔는데 나같은사람많네
12:04 l 조회 1
클의 에이스해줘축구 VS 홍의 에이스벤치행축구
12:04 l 조회 1
못한건못한거지만 우리나라경기 더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12:04 l 조회 1
귀국 내일이라네 바로 지금 탔나봄?? 나 쉬니까 공항 갈거
12:03 l 조회 2
야 홍명보 니 이리와봐
12:03 l 조회 12
언제 입국함?? 선수+감독 다 같이 입국해??
12:03 l 조회 7
대형소속사는 셀카 강의 없음? 1
12:03 l 조회 9
진짜 진지하게 남아공전에 손흥민 이재성6
12:03 l 조회 29
월드컵이 어떻게 한달도 안되서 끝나버림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7
ㄹㅇ축협 갈아엎어야하는데
12:03 l 조회 9
우는 중
12:02 l 조회 29
히딩크 감독은 지금 봐도 대단하다4
12:02 l 조회 9
계란말고 돌을 던져도 시원찮음 ㅋㅋㅋㅋㅋㅋㅋ
12:02 l 조회 11
아프리카 축구 낮게 보면 안돼5
12:01 l 조회 46
우리 조별리그 탈락 예전 월드컵으로 보면 예선 탈락인거래..ㅋ3
12:01 l 조회 54
뭐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반전 무캣음
12:01 l 조회 39
와 우리나라 매년 축구에 세금 1500억 넘게 쓴대9
12:00 l 조회 112
이 참에 언론들도 월드컵 마다 설레발하는거 자제했으면2
12:00 l 조회 37
축구에 지원 들어가는거 다른 비인기 종목에 지원해줬으면2
11:59 l 조회 41
JTBC는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진짜 폭망이네1
11:5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