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5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세븐틴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1. 목소리 완전 달달하고 노래 완전 잘하는 아이돌 

2. 표정연기 잘하고 춤 완전 잘추는 아이돌 

 

둘 중에 하나 고른다면??
대표 사진
익인1
각자 최애에 해당되는 거 고를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노래가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노래 안 되면 춤 잘 춰도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난 춤에 관심이 없어서
춤이 1이면 노래가 99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애가 2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그래도 아이돌도 가수니까 노래가 기본이여야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 춤 그중에 제일은 얼굴이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파봤는데 2가 노래 못부르거나 기복 좀 심하면 그 쪽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1... 1은 춤 좀 못춰도 심각하게 못춰서 튀는 수준 아니면 욕 전혀 안먹음 근데 지금 2 파고 있어 따흑..노래 겁나 잘 부를 때의 그 쾌감이 무대 겁나 잘 할때의 쾌감보다 더 좋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좋은데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최애가 메보임 근데 둘다 잘해 내 최애들은 메보이면서 춤도 잘추는 애들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 무조건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난 직캠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무조건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원래 1파였는데 요즘은 하도 AR 많이 까니까 2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 무대랑 노래 중 결국 더 자주 듣는 건 노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조건 노래가 더 중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조건 노래 ar깔아도 라이브는 다 티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 난 밴드아이돌팬이라성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내 최애 춤멤이긴 한데 노래 1인분은 해서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 영상보다 듣기를 더 많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춤 잘추는 아이돌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둘 다 잘하는 애가 좋음 그런 애만 최애로 잡음… 그치만 골라야하면 1 무대 못하는 애들은 수납시키면 되는데 노래 못부는 건 음원으로 들으면 커버가 안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2 랩포지션도 좋아하는 편이라 그리고 노래에만 빠질거면 아이돌 굳이 안좋아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 무대를 많이 보기보단 음원을 자주 듣는 편이라 노래 잘하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탐라에 이안 떠서 보는데 쇼콜라 같음
1:36 l 조회 1
이 사진 때문에 뇌녹아서 잠이 안 옴ㅠ
1:35 l 조회 50
나 배가 쳐부른거 같음 버블 너무 자주오니까 실시간으로 점점 안보고있어3
1:35 l 조회 29
날씨 하나때문에 호주나 캘리포니아 지중해성기후인 유럽가서 살고싶은거 나뿐이여?4
1:35 l 조회 12
버블 위버스디엠 이런건 한달에 얼마임?3
1:34 l 조회 19
하이브 고소공지 분기별로 올라오지 않음?언제 떠?2
1:34 l 조회 21
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오늘 경기로 우리나라 32강 결정남?6
1:34 l 조회 41
난 뭔가 마음이 허할때 입덕함2
1:33 l 조회 16
트위터 알티했다가 삭제되면2
1:33 l 조회 29
아니 신유 오늘 진짜 잘생겼네1
1:33 l 조회 10
오 스엠 키즈모델 근황인데 엄청 컸다2
1:33 l 조회 124
버블 보는것도 귀찮은데 억지로 할바엔 해지 하는게 나아?6
1:32 l 조회 36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아ㅏ18
1:32 l 조회 69
국내 선예매 해 본사람!!!!!!!!!!!!8
1:32 l 조회 32
추영우 노래 개잘하더라 5
1:31 l 조회 25
삼전닉스 공장 광주에 짓는 걸로 염병떠는거 타격이 없음
1:31 l 조회 27
지민sbn이 코르티스 엄안쭈 실물 잘생기고 엄청 말랐고 키 크대3
1:31 l 조회 31
정국 사첵 얼굴6
1:31 l 조회 58 l 추천 1
둘 중에 골라줘 버블vs포카 3
1:30 l 조회 16
양요섭 오늘 셀카 개좋다
1: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