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1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내가 처음 티켓팅 하려하는데! 콘서튜고 인터파크양 

핸드폰 앱으로 하는게 나을까 그냥 피씨방 컴으로 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하는게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멀티로 할 수 있겄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디 동시접속 가능하고 컴퓨터에 창 2-3개, 핸드폰 앱 켜둔 다음에 정각에 동시에 눌러 그다음 대기번호같은거 보면서 더 빨리빠지는거에 아주 살짝 더 집중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자세히 알려줘서 넘 고마워 !♡ 잘햐볼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방 가서 다 켜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디는 중복 할 수 없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터파크면 걍 상관없어 중복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킹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난 맨날 피시방 손 덜덜 떨다 결국 핸드폰으로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그랭? 일단 둘 다 켜놓는게 베스트겠다 아이디는 같은 아이디였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팤은 진짜 서버전이라 감당 가능한 만큼은 다 사용하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 무섭다 무서버 ㅠㅠ대리라도 맡겨야 하는곤가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리도 사바사야.. 혹시 대리 맡길거면 잘 찾아보고 맡겨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앗 그렇구나 ㅠㅠ알려줘서 고마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누구 콘인지 알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오디양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 다 켜놔 저번에는 보니까 열리는 시간 초가 다르더라 일단 젤 먼저 열리는거 누르고 빨리 뚫리는거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럴게 고마웡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켓팅은 난 무조건 컴터가 잘 되더라 근데 폰으로 잡는 사람두 많아서 둘 다 해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둘 다 켜봐야겠어 ,,,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매대기 걸릴 것 같은 공연이면 다 켜놓고 하는게 좋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짝 집중해야겠고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팤은 무조건 크롬쓰는게 더 빠르고 잘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크롬으로 꼭 들어가야게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폰이든 컴이든 무조건 크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웅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파크는 그냥 많이 해두고 빨리 들어가지는거 집중하는게 좋음
나 8개 켜두고 했는데 2개 뚫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ㅎㅎ 무조건 마니 띄워둬야것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인터파크는 무조건 컴퓨터던데 대기번호 뜰 것 같으면 컴이고 스피드전이면 폰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그래? 둘 다 집중해야되서 긴장된닷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뭐가 빠를지몰라 나 1번은 폰으로 1번은 컴으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운이구나 ㅠㅠㅠㅠㅠ끄응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8 06.28 15:4121001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2 06.28 14:1820531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34 06.28 12:0919039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60 06.28 09:4530677 7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62 0
마플 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
3:15 l 조회 2
마플 보통 저런태도로 욕먹어도 고소공지 때리나?1
3:14 l 조회 13
마플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2
3:13 l 조회 13
해린 닝닝 장다아 김고은 공통점이 있을까 ??1
3:13 l 조회 12
오늘 홍명보 자진사퇴 소식 게임하다가 누가 채팅 쳐줘서 알게 됨 ㅋㅋㅋㅋㅋ2
3:12 l 조회 14
마플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
3:10 l 조회 68
마플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1
3:10 l 조회 43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7
3:08 l 조회 98
마플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6
3:08 l 조회 53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72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68
마플 홍명보
3:07 l 조회 13
마플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2
3:06 l 조회 77
마플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3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43
마플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19
마플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60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12
3:03 l 조회 84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