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1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내가 처음 티켓팅 하려하는데! 콘서튜고 인터파크양 

핸드폰 앱으로 하는게 나을까 그냥 피씨방 컴으로 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하는게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멀티로 할 수 있겄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디 동시접속 가능하고 컴퓨터에 창 2-3개, 핸드폰 앱 켜둔 다음에 정각에 동시에 눌러 그다음 대기번호같은거 보면서 더 빨리빠지는거에 아주 살짝 더 집중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자세히 알려줘서 넘 고마워 !♡ 잘햐볼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방 가서 다 켜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디는 중복 할 수 없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터파크면 걍 상관없어 중복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킹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난 맨날 피시방 손 덜덜 떨다 결국 핸드폰으로 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그랭? 일단 둘 다 켜놓는게 베스트겠다 아이디는 같은 아이디였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팤은 진짜 서버전이라 감당 가능한 만큼은 다 사용하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 무섭다 무서버 ㅠㅠ대리라도 맡겨야 하는곤가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리도 사바사야.. 혹시 대리 맡길거면 잘 찾아보고 맡겨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앗 그렇구나 ㅠㅠ알려줘서 고마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누구 콘인지 알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오디양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 다 켜놔 저번에는 보니까 열리는 시간 초가 다르더라 일단 젤 먼저 열리는거 누르고 빨리 뚫리는거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럴게 고마웡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켓팅은 난 무조건 컴터가 잘 되더라 근데 폰으로 잡는 사람두 많아서 둘 다 해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둘 다 켜봐야겠어 ,,,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매대기 걸릴 것 같은 공연이면 다 켜놓고 하는게 좋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짝 집중해야겠고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팤은 무조건 크롬쓰는게 더 빠르고 잘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크롬으로 꼭 들어가야게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폰이든 컴이든 무조건 크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웅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파크는 그냥 많이 해두고 빨리 들어가지는거 집중하는게 좋음
나 8개 켜두고 했는데 2개 뚫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ㅎㅎ 무조건 마니 띄워둬야것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인터파크는 무조건 컴퓨터던데 대기번호 뜰 것 같으면 컴이고 스피드전이면 폰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그래? 둘 다 집중해야되서 긴장된닷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뭐가 빠를지몰라 나 1번은 폰으로 1번은 컴으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운이구나 ㅠㅠㅠㅠㅠ끄응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
2:58 l 조회 1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
2:57 l 조회 1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
2:57 l 조회 1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
2:57 l 조회 1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2:56 l 조회 14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
2:56 l 조회 12
홍명보땜에 잠깸
2:54 l 조회 21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6
2:53 l 조회 96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10
2:53 l 조회 38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10
2:52 l 조회 70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3
2:52 l 조회 47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3
2:52 l 조회 36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8
2:52 l 조회 115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2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7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1
2:51 l 조회 57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1
2:51 l 조회 17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3
2:50 l 조회 142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7
2:50 l 조회 76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4
2:49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