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5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1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탄노래에서 진 보컬은 완전 고음위주인데 저번 마이 유니버스도 그렇고 이번 곡 스포만 들어봐도 진 저음을 돋보이게 해줘서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항상 ㅍㄷ 은 똑같은 포지션에서 벗어나질 못해서 좀 그랬는데 너무 기대됨 떨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들 외부작업하면 고음집착 버려서 너무 좋음
멤버들이 목소리가 미성인거지 무조건 고음을 해야할 필요가 없는데 할많하않...
이번에 개같이 기대됨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독이 성악전공이라 고음을 좋아하긴 해..
나도 방탄 저음 진짜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뷔도 정국도 알엠 진 모두 저음 정말 잘어울리는데 기대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고음집착 그거때문이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알아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석진이 음역대가 넓어서 고음도 잘하긴 하는데 그만큼 중저음이 미치게 좋아서 기대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석진이 뿐만 아니라 태형이도 자기 목소리 그대로 예쁘게 담아줘서 넘 좋았음ㅠㅠ 디렉의 중요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엥? 마플신고했나보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 활동에 입덕직캠 페이스캠 최애직캠 얼빡직캠 다 따오는
12:10 l 조회 2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뜨면 짐 반정도는 싸놔야해?
12:10 l 조회 3
월드컵 막상 시작하면 화제성 있을꺼같긴 했는데
12:09 l 조회 16
OnAir 호주 카드 받았네1
12:09 l 조회 22
최애가 아기 키우는 프로그램 나오는거 싫어1
12:08 l 조회 34
근디 당나귀 울음소리 진심 개무섭다1
12:08 l 조회 9
손흥민 뺑이 칠때 받을 사람 없음2
12:08 l 조회 19
혹시 위버스 공방 블리 먹어본사람있어??ㅜ3
12:08 l 조회 23
난 선수들한테 너무 실망스럽고 화나는 게1
12:07 l 조회 63 l 추천 1
익들 가게 주인이 심하게 소심한거 본적 있어?
12:07 l 조회 10
정보/소식 '호주 제발 도와줘' 한국 최초의 '구걸축구'2
12:07 l 조회 47
위버스 폼림 너무 열받아서 문의글 남김 ㅜㅜ1
12:07 l 조회 22
정보/소식 [단독] 동아일보 사옥서 출근길 '낫부림'...그룹 계열사 40대 직원 중상1
12:07 l 조회 52
축구대표 감독 그만 인터뷰해라
12:07 l 조회 14
1차 많은 곳 추천 해줘 4
12:07 l 조회 13
투어스 콘서트 취켓팅 고민이 있어5
12:06 l 조회 16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42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2
12:05 l 조회 58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18
12:05 l 조회 412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