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누군가가 나를 좋아해주고 사진찍어주면 인터넷에 내 전성기가 남을거 아냐 이런게 부러워서 경험해보고 싶음 

그리고 다양한 무대 의상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한번쯤은? 근데 논란으로 걍 은퇴할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바로 과거+인성논란으로 지구퇴출임 내 카스 털리는 순간 아웃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 안 먹는다면 해보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누군가에 먹이가 되고 이래서 므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근데 멘탈 유리라서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활동만 경험해보고싶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노단위로 쪼개서 앓는게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해보고 싶어 나 욕 먹는 것도 즐기는 마조라 ㄹㅇ 잘 할 자신 있음 벗? 음치라 실력멤들 팬들이 나 겁나 조롱할 듯 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악플이 넘 무서워… 근데 만약에 안티팬이 한명도 없는 아이돌이 될 수 있다면ㅋㅋㅋㅋ 궁금하긴 함 ㅋㅋㅋ 대체 나는 뭐로 착즙해줄깤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항상 망상해보지만 내 무의식 방귀와 트림과 욕 때문에 반나절도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콘서트 서보고싶음,, 몇만명이 나에게 주목해주는 상상,,짜릿ㅎ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쯤은 완전..팬들 보면서 나도 몰랐던 내 취향이나 습관같은 거 깨닫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번쯤은 해보고싶긴한데 나는 인성논란으로 매장당할것가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경험해 보고 싶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서트 서보고 싶음 ㅠㅠㅠㅠㅠ 뭔가 주저앉아서 팬들 가만히 쳐다보다가 눈물 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번쯤은 경험하고싶지 다양한 머리색에 의상에 화려한 메이크업에 그걸 그나이대 남겨준 카메라랑 팬들
아이돌 생카나 콘서트 궁금하다 이어마이크차는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이 주는 사랑 받아보고싶어 무대에서 응원봉 빛나는것도 보고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혀.. 너무 힘들것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팬싸 이런건 진짜 못할거 같음...할말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근데 연습생시절부터 겪으라면 못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브이앱 딱 한번만 하고 은퇴하고 싶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7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
1:49 l 조회 29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
1:49 l 조회 10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48 l 조회 19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22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19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51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37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2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57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83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1
1:42 l 조회 37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93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3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0
1:39 l 조회 82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32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67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7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1:37 l 조회 162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21
1:36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