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
이 글은 3년 전 (2022/10/31) 게시물이에요
출석부 게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게 아닌 건 알겠닼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은 못해도... 착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하면 됐지 고럼고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앗...! 출석 부우우우.... 귀엽게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뭔가 싶어서 계속 돌려봤엌ㅋ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들이 즐겁다면...다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럼고럼 그들이 즐거웠고 보는 내가 즐거웠으니 다 됐지 고럼고럼 게임이 뭐가 중요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이스트 ㄹㅇ 게임 개못해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김(팬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 저게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아닌건 확실히 알겠닼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출석부우우우우….. 출석부우우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게임 텐션이 그렇게 축 떨어지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애들 누구 하나라도 게임 잘했으면 어쩔뻔 했어.. 다 못 해서 다행이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이라도 잘했으면 속 터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출석부.,.~~
여긴 어떤 게임을 해도 다 못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이거 왜 주기적으로 보고 글 쓰는 사람이 있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말고도 또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잊을만하면 가아끔 하나씩 글 올라오더라고 전에도 본 적 있는 거 생각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보면 무조건 뛰어올거같은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게임이라면 뭐든 다 못하는..하지만 즐거운 뉴이스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이 별거니 즐거우려고 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우면 됐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관성 있게 게임을 못해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
잘하는 게임 있으면 서운할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임도 못하면서 룰까지 파괴하는 뉴이섯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출석부 노래 그렇게 부르는사람 처음봤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상에서 제일 긴장감없는 게임... 그치만 귀여우니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봤구나 잘하는 게임이 없는 뉴이스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ㄱ 게임 겁나못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
21:40 l 조회 1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
21:40 l 조회 4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21:39 l 조회 3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21:39 l 조회 5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4
21:39 l 조회 21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
21:39 l 조회 3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21:39 l 조회 5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1
21:39 l 조회 35
축구 전 국대들이 말하는 거 보는데
21:38 l 조회 11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
21:38 l 조회 18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
21:38 l 조회 13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9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21:37 l 조회 7
한 사람이 무명 아이돌을 1군 그 이상으로 성공시켰으면
21:37 l 조회 32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21:37 l 조회 3
우리판은 비인기멤3
21:36 l 조회 74
지금 국대선수중 속시원하게 홍명보 저격하고 욕할사람도 없고 못할듯..2
21:36 l 조회 42
홍명보 땜에 클린스만은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
21:36 l 조회 17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3
21:36 l 조회 119
트위터는 찢어지게 가난한 걸 좋아하는거같음
21:3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