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7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소방차 의상 지금 보니까 왜 괜찮은 것 같지 | 인스티즈 

힙하고 조은데 

코디가 미래를 봤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 지금 저렇게 입히면 코디 총공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왤케 차이가 심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눈엔 전혀 아니야..... 예산 부족으로 저렇게 입힌것 같음.. 근데 뜯어보면 저것도 다 비쌀것 같아서 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일다시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뜬금없지만 마크님 저기서 엄청 애기애기하게 나왔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애기 ㅋㅋ 저때 한국나이로 18살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고 찐애기였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금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방차 태용 헤메코만 모아보면 특이하면서 이쁘게 잘입혔던데 다른 멤버들을 너무 과하게 입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적으로 태용 윈윈이 젤 나았고 마크 해찬이 제일 심각했던 것 같음 실시간 덕질 체감 상…? 괜찮은 것 같다고 들고오긴 했지만 이사진에서조차 마크해찬은 쉴드 불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마다 뭐 하나씩 덜어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태일.......힘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크야 정말 고생이 많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크가 누군지 몰라도 알거같은 사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소방차 코디중에 그나마 나은 걸 가져왔넹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선 오카리나 왜 해찬이가 메고 있냐.. 탤이가 빌려줬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소방차는 코디도 코디자만 헤어가 찐이다… 저건 활동 끝나고 시상식이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ㅋㅋㅋ 뭐 모아놓은 글 있었는데 오 지금 보니까 이건 좀 괜찮았네…? 싶어서 가져온거라 ㅋㅋㅋ 그때 당시에는 진짜 걍 새로운 의상 나올때마다 경악하고 힘들어했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 진짜 지금은 양반이다… 우리애들 진짜 잘 버텼넹🥲 기특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애들...열심히 살았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손흥민 진짜 더 행복해라...
11:30 l 조회 1
우울핑이다 하
11:30 l 조회 1
아오 전동 킥보드 좀 없애라
11:30 l 조회 1
홍명보 귀국 수영루트 정해줌
11:30 l 조회 1
2002월드컵베이비를 뒤이을 2026월드컵베이비
11:30 l 조회 2
계란 처맞아야지
11:30 l 조회 4
와중에 오스트리아 골 넣은거 구라같넼ㅋㅋㅋㅋㅋㅋㅋ
11:30 l 조회 5
OnAir 아르헨티나는 패털티킥 되게 자주 하네..
11:30 l 조회 3
한때 우울증으로 힘들어도 26년 월드컵은 봐야지했는데2
11:29 l 조회 25
킨텍스 근처 찜질방이나 모텔 추천좀..2
11:29 l 조회 12
지금 캐나다 감독이 한국국대 하고 싶다고 했어5
11:29 l 조회 58
32강 진출가능성 0퍼된거임?4
11:29 l 조회 43
축협은 우리나라 축구가 잘되든 못되든 상관이 없는거지?1
11:29 l 조회 21
아니 근데 남아공전 진짜 선발만 제대로 나왔어도
11:29 l 조회 11
손흥민이 국대를 좀만 덜 사랑했어도 영국에 더 좋은 폼으로 오래 있었을텐데
11:29 l 조회 22
외국감독 안쓰고 써서 난 진짜 돈이라도 적게받나했어3
11:28 l 조회 42
손흥민 축구인생에 홍이랑 두 번의 월드컵이 최악임4
11:28 l 조회 19
말로는 그 실력으로 32강 어케 가냐 했는데
11:28 l 조회 29
같팬들 너무 유난 떨어서 힘들어...
11:28 l 조회 14
축구 연 1500억씩 세금쓰고 그렇게 안일한 마음가짐이었던거 계란 쳐맞아야하는 거 맞아1
11: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