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5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시상식도 포함되니... 하아아 

친구가 못간다길래 제발 나한테 넘겨달라 졸라서 얻긴 얻었는데 막상 또 손에 쥐어지니까 교통에 숙소에 돈 꽤 깨져서 갈말 엄청 고민중이거든....ㅠㅠㅠㅠ 레카포함에 앞번호대 스탠딩이면 익들은 무조건 갈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자리 좋으면 ㄱㄱ해 안 좋으면 굳이긴 해 시상식 재미없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스는 무조건 잡을 것 같아..
나도 차라리 자리 안좋았으면 깔끔히 포기했을 것 같은데 그건 또 아니라 너무 고민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펜스면 가서 나쁠 거 없을거같은데..? 근데 시상식이라는게 몇시간중에 몇분 잠깐 보는 거 아닌감 ㅜㅜ 그래도 좋으면 난 갈래 자리가 넘 좋자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으아아 진짜 고민된다....... 일단 익 의견 너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ㄴㄴ 시상식은 내돌 무대 잠깐 하는거라 굳이 돈 많이써서는 안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시상식이라 이렇게 돈 쓰는 게 굳이 싶긴 해 나도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대기하면서 얼굴 계속 볼 수 있으니까 그거 생각하면 또 고민되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미치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 다른 단독 오프 생길일 없어? 있으면 돈 모아서 거기다가 쏟아부을거 같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이니까 볼 일은 있을 것 같은데 단독은 없을 것 같어ㅠㅠㅠㅠㅠㅠㅠ 올해 이미 한번 했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식욕은 당연하고 화낼 기운도 없어짐
12:13 l 조회 1
32강 진출 확률이 90%라면서???
12:13 l 조회 1
클 : 풀주전 해줘 홍: 다빼고 이강인해줘
12:12 l 조회 1
에 아까 1:0인거 보고 안심하고 딴거하다왔는데
12:12 l 조회 1
누가 감독이든 못할수도 있긴함
12:12 l 조회 2
축협 정몽규 말하는 거 보면 말에 알맹이가 없다 ㄹㅇ
12:12 l 조회 3
올려치기 하고 싶지 않은데 진심으로 내 최애가 남자의 악마로 느껴짐
12:12 l 조회 3
엔시티는 대중성인 편인가?
12:11 l 조회 11
홍명보는 양심이 있으면 자진 사퇴 하셔야..1
12:11 l 조회 4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1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9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1
12:11 l 조회 16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2
12:10 l 조회 10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10
루머긴한대 귀국 1
12:10 l 조회 66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
12:10 l 조회 20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7
12:10 l 조회 69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11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18
중딩때 친구집에서 하루 잤는데 ㄹㅈㄷ 였어
12:0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